[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6시간 전
share button

Q. 더치페이&짹스 부담 줌 ->가성비 여친 취급 당하는 중인거맞음?
텔비, 데이트비용 더치페이하고
스킨십 내가 자꾸 하지말랬는데 맘대로 몸만지고 스킨십하고
사랑하는 사이면 스킨십하는게 당연하고 연인사이에 중요하다고 하는데
그리고 여자친구로 페미는 싫다하고 고마운줄 모르는 사람시러하고
소개팅에서 계산 안 하려는 여자 걸렀다는데
사람 성격괜찮은 거 맞음?
아니 만날 때는 즐거운데 만나고 난 후에 집에오면 불안불안하고 쎄한데
뭐지?
말로는 사랑해요 여봉봉 자기야 좋아해 이러는데
짹스 부담주면서 반반더치페이 하려드는게 맞는가 싶어서
이게 만약 연기라면 진짜 연기 ㅈㄴ 잘한다 진짜로
이정도면 괜찮은거임 아니면 뭔가 쎄한게 맞는거임???
정 ㅈㄴ 들었는데 어캄?? ㅅㅂ ㅜㅜ지팔지꼰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