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시는 여기다 고민글 안 올릴 듯...장거리 연애라 서로 바쁘고 한 달에 한 번 정도 본다고 했더니, 갑자기 "그 정도면 남친 바람난 거 아니냐"는 댓글이 달리더라.순간 내 눈을 의심했어. 😅고민에 대한 조언을 구한 건데, 어떻게 그런 결론이 나오는 건지 모르겠네. 진짜 별별 댓글이 다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