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2.19

Q. 다들 진짜 연애 어떻게하는거야?



나만 맨날 개같은 연애하나 이번엔 몰카남만나서 개같이 헤어졌는데 진짜 너무너무 현타온다
하아 사람만나는게 제일 힘들다지만 너무한거 아니냐고..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몰카남인지 어떻ㄱ 알았어? ㅠㅜ나두ㅜ자꾸 동영상찍자해서 ㅜㅜ무서워

    2024.02.1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지가 찍은거보면서 자랑하더라구 미친놈이.. 하 동의없이 찍자고 들이대는놈은 헤어지는게 답인것같어

      2024.02.1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동영상 찍자는놈 걸러!! 아무리 자기가 허락한다고하더라도 애초에 여친 배려하면 그딴생각 자체를 하면 안되지 요즘같은 세상에

      2024.02.1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오래동안 알았던 사람 내가 대시햤어. 나도 트라우마가 있어서 내가 대시하는게 맘편하더라구

    2024.02.19좋아요1

연관 게시글

첫연애 되게 짧게했고 이제 헤어져있는 시간이 더 길어졌는데 왜 난 아직도 울면서 힘들어하는지 모르겠어 진짜 너무너무 힘들어 맨날 유튜브에서 재회타로부터 실제로도 타로보고 있는데 현타도 오는데 그게 내 진심인걸 어떡해? 오늘 정말 용기내서 전남친이랑 마지막으로 카톡한거 봤는데 너무 아파 진짜 죽을거 같이 너무 아프고 힘들어 진짜 잊을수 잇을까 너무 보고싶다전연애에서 너무너무 힘들게 헤어지구 맘 고생 다 해서 그 이후로 소개팅 엄청 많이 하고 그랬는데 하면 할수록 하나같이 내 마음에 안들고...다 별로인 애들 나오고 그럴수록 점점 더 현타오고 자존감이 더 바닥치는 것 같아...ㅠㅠ진짜 아직 때가 아니라서 그런가,,나만 연애가 안풀리는 것 같고 곁에 좋은 사람도 못만날 것 같고 솔로인지 곧 1년 다 되어가는데 너무 슬프고 눈물나.....전남친은 여친 만나서 행복하게 지내는거 보면 나만 아직도 힘들고 외롭고 못지내는 것 같고 그런 생각하다보면 더 괴롭고 비참해져...조언 부탁해...🥺자기들.. 나진짜 술마시고 쓰레기짓 너무많이해서 내 과실 100%로 남친이랑 헤어졌어…. 남친 다시 잡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해..? 남친은 내가 술끊고 진짜 정신차리겠다고 했는데도 너무 다방면의 문제가 있었어서 많이 힘든 것 같고 한 번 결정에 신중한 사람이라 완전 마음 접은 것 같아.. 처음으로 미련이라는게 너무 많이 남고 후회도 너무 많이 돼…. 내가 제일 망나니같을 때 제일 좋은 사람을 만나서 그게 너무 힘들어.. 어떻게 해야 마음을 돌이킬 수 있을까…. 작년까지는 술 안마셨는데 그때만큼만 연애했으면 진짜 잘만났을꺼란 생각에 진짜 너무 힘들어…. 술 끊으면 진짜 안그럴 자신이 있거든ㅠㅠ 제대로 연애 시작도 안해보고 헤어진 기분이야…. 자기들 조언좀 해주라..장거리 연애하는 사람있어? 나 첫 연애고 이제 3개월됐는데 통화할때 무슨대화해..? 맨날 똑같이 보고싶다 사랑해 이런 대화만하고 질려서 ..대화할게 없고 재미가 없음... 저번엔 투표 했냐고 물어봤었는데 안했다그러고 ..ㅋㅋ; 취미도 안맞아...;; 솔직히 만나도 섹스하고 밥먹고 넷플릭스보기가 끝이긴해...기억에 남는게 별로없너.. 벚꽃보러갔을때도 대화안통하고 상처받아서 난 울고.. 이렇게 안맞는데 원래 연애가 사소한것까지 맞춰가면서 사귀는거 맞아?... ㅠ 너무 안맞아 하 그냥 나중에 헤어질거 지금 헤어지는게 맞나? 다들 첫 연애 어떻게 했어... ㅠㅠ 헤어지고 나서 그사람이 다른사람을 만나는게 상처가 될까봐 무서워서 연애를 못하겠어 연애중이긴한데 과거 뭐 이런건 아예상관없거든? 내가 현재니깐?? 근데 뭔가 벌써부터 헤어지고 나서가 걱정됨 나만이래..??ㅜ 난 쿨하지 못해서 현애인이 다른사람만나는거 보면 너무 슬플것 같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