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0.22

Q. 다들 전남친이 새여친 생기면 어땠어??

0
9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사바사라 엄청 좋아하던 구남친은 그거 보고 다시 이별 1일차 느낌이였구, 감정정리 다 하고 정떨어진 구남친은 여자가 불쌍하다…그래도 그동안 좀 성장해서 그 여자한테는 잘했으면?하던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10.22좋아요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정말 좋아하는데 사정때문에 헤어진거라 6개월정도 지난 다음에 그 사람이 새 애인생겼는데도 가슴이 너무 아파서 울었었어

    2021.10.22좋아요1
  • user thumbnale
    투명한 금요일

    난 엄청 좋아하든 별로 안 좋아하든 그냥 싫던데?ㅠㅠ 일단 그 당일은 기분 엄청 별루

    2021.10.2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분노같은 안좋은 감정이 안남아 있으면 그냥 그렇구나 ㅋㅋㅋ 이러고 마는데 그런 감정이 남아있으면 빡치더라..ㅎ

    2021.10.2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난 푸항 여자 좀 불쌍 근데 시간이 지나도 잘 사귀는거 같아서 잘 만나고 있네 ~? 끝 ㅋㅋ

    2021.10.22좋아요2
  • user thumbnale
    선한 숨결

    기분찝찝한데 그럼 나도 새애인만날생각하다가 친구들만나고 소개도받고 하다보면 생각도안나드라

    2021.10.22좋아요2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숫자들

    다행이다싶기도하고 싫은건아닌데 좀 관심이가는정도...?

    2021.10.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잘 사는 구먼... 나도 잘 살아야 것다... 끝

    2021.10.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나는 그냥 아 생겼네...? 이러면서 약간 비교해보게 되더라고 나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10.24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