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17

다들 자기한테 맞는 피임법 찾았어?
나는 최근에 피임약을 어떤걸 먹을지 고민이야.

나는 우선, 콘돔을 사용하다 최근 노콘에 피임약을 복용하는 방법으로 바꿔가는 중이야..

예전에는 노콘노섹이란 생각이 강경했는데 요즘은 내가 만족하고, 자연스러운 관계를 생각하면 노콘을 선택하게 되더라구.

그에 따라 피임약을 복용하게 됐어.
몸에 잘 맞는 피임약을 찾는중이야..! 정착할만한 피임약이 있었으면 좋겠다.

노콘하면서 좋은 점은 남자친구와 함께 서로의 몸상태를 더욱 살피게 되어서 그만큼 사랑하게 되는 건 있는 것 같아.

예전과 달리 성관계가 어려운 일이라거나, 두려워지지 않게 된 이후로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해 나에게 맞는 피임법을 찾아가는 과정이 중요하다 느껴지더라.
나와 상대가 함께 만족하고, 내가 편안할 수 있는 피임법이 가장 좋은 피임법이라는게 내 생각이야.

자기들은 어떻게 피임하고 있어??

0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어떤 방법으로든 피임만 잘 하면 문제없지~! 나는 피임약은 오래복용하면 여드름이 난다던지 월경통이 심해진다던지 자꾸 반응이와서 그냥 콘돔으로만 잘 피임하구잇어!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남자가 피임약 먹어도 되지 않을까?!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피임약 계속먹는거두 자꾸 까먹구 몸에 안맞는거같아서 콘돔만 하다가 지금은 루프했어 루프 짱편해 시술하고나서 좀 뻐근하긴한데 그러고나면 초반에만 가끔 출혈아닌출혈 조금 나오는거말곤 좋아

    2023.04.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난 5년동안 피임약(멜리안 2년, 에이리스 3년)을 먹고 노콘으로 해왔는데 특별히 부작용은 없었어. 콘돔 쓰면 내가 너무 아파서 피임약+노콘을 시작했고, 멜리안에서 에이리스로 바꾼건 멜리안을 파는 약국이 많지 않아서 그랬던거구.. 5년간 계속 먹다가 이번달은 혹시나 우울증에 영향을 줄까봐 안먹고 다시 콘돔 사용하기 시작했어. 4년째 우울증인데, 정말 혹시나 싶어서... 근데 오랜만에 콘돔 써보니까 예전보다 훨씬 많이 즐기게돼서 아프지 않고 괜찮더라ㅎㅎ

    2023.04.18좋아요1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연관 게시글

임플라논 VS 미레나 VS 경구피임약 어떻게 생각해?? 일단 우리는 내년 결혼을 앞두고있고, 내년 봄부터 입주해서 같이 살면서 결혼준비할 20대후반 동갑내기야! 연애하는동안 노콘노섹이라 항상 콘돔으로 피임 잘해왔어☺️ 임신계획은 결혼 후 5년동안 없어! (중간에 혹시 임신계획이 생겨도 그땐 기구제거나 약복용을 중지하면 되니까...) 원래는 결혼 후에도 콘돔 사용할 생각었는데 결혼하면 같이 붙어있다보니 섹스자체를 아무래도 더 자주 많이 할거같고, 부부니까 노콘으로도 해보고싶고해서(이건 내 의견이야 남친은 콘돔박스채로 집에 사둔다고 했어ㅋㅋㅋ) 피임기구나 피임약을 이용해서 피임을 할까 고민중이야ㅠㅠ 지금 제일 우선으로 고민중인 방법은 일단 경구피임약을 복용하면서 질외사정하고 휴약기에는 콘돔을 사용하는 방법을 쓰다가,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시술을 고민해보는게 어떨까 생각중이야! 아무래도 몸에 뭘 넣는다는건 좀 무서워서😂 근데 내가 생리주기 미룬다고 피임약 몇번 복용했었는데 중간에 항상 생리 시작해버리더라고... 그래서 약이 잘 안맞나? 생각했거든 너무 고민이야🥺 자기방 연령대가 좀 낮아져서 결혼한 자기들 많이 없는거같긴하던데... 결혼 후에 피임 어떻게 하고있는지 알려주면 너무 고마울거같앙❣️ 또 꼭 결혼 안했더라도 시술이나 경구피임약으로 피임하는 자기들 어떤지 공유해주길바래🫶🏻💕경구피임약 장기복용에 대해서 질문있어! 내가 지금 2년반정도 되어 가는데 최근에 질염이 생긴거 같아서 (처음임) 오늘 산부인과 갔는데 경구피임약이 원인이 될 수 있다 하시면서 원래 경구피임약은 단기용이라고 6개월 넘지 않는게 좋다고 하셨는데 이 이야기가 맞는거야..? 유튜브에 있는 의사선생님들 영상으로는 부작용 없으면 괜찮다고 본인도 장기복용하고 있다 그런 영상도 있는데 뭐가 맞는거야? 이번에 처음 질염 같이 그런거 말고는 피임률도 높고 그래서 내가 선택한 피임법인데.. 다른 방법을 찾아야하는걸까?경구피임약 먹는 자기들 중에 남친 군대 기다린 사람 잇오..? 남친이 곧 군대를 가는데 기다릴 생각이거든? 근데 어차피 휴가 때만 관계를 가질 수 있으니까 계속 피임약을 먹어야될지 고민이야.. 내가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이라 몇 개 바꿔가면서 써봐도 아직 맞는 콘돔을 못 찾아서 그냥 피임약 먹는 걸 선택했거든...자기들! 여행 전 피임약 복용 방법에 대해 물어보고 싶어서..!! 내가 원래 생리 주기가 조금 둘쭉날쭉한데, 요즘 잘 맞다가 갑자기 생리를 또 안 하구 있어 ㅠㅠ 그래서 26일부터 여행 예정이고 예정일은 11일이었는데 곧 하겠지..? 라는 마음으로 버티다가 벌써 일주일 전이 되어버려서 피임약을 먹어야 할 것 같은데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주기가 규칙적인 사람들 기준으로 복용 방법이 나와 있어서..ㅠㅠ 내 최근 생리는 4월 5일이었는데 그냥 여행 가기 일주일 전인 오늘부터 계속 피임약을 복용하면 되는 걸까?!? 첫 피임약이라 계속 찾아봐도 잘 모르겠어서 ..ㅎㅎ사전피임약 뭐 먹구 있어?? 원래 노콘노섹하다가 요즘 눈에 자꾸 콘돔이 터졌다, 빠졌다, 찢어졌다 같은게 들어와서ㅠ 관계할 때 괜히 막 콘돔 제대로 끼워졌는지 불안하고 그래서 집중이 깨지더라구.. 내 정신건강을 위해 사전 피임약까지 먹으려고 하는데 너어어어어무 어렵다... 다들 어떤 피임약 복용중이야??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