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26

다들 사랑니 뽑았어? 사랑니는 사랑니 전문으로 가야 좋다고 하던데 다들 사랑니 전문으로 갔어? 혹시 치과 추천해줄 수 있을까? 미루고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 자꾸 아파서 이제 뽑아야될거 같아서...😭😭

0
10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웅.. 뽑았는데 걍 친구 다니는 치과 사랑니 뽑을때 괜찮았대서 예약하고 따라갔어ㅋㅋㅋㅋㅋㅋ 어딘진 몰겠다... 군산 어딘가.....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전문 아니여도 괜찮구낭~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거기가 큰 병원이었어서 어떤 쌤은 사랑니 어떤쌤은 교정 이런식이긴 했어. 근데 주변사람들 보면 굳이 전문 아니어두 괜찮다는데 가는사람 많더라구. 그래도 잘 찾아보구가!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그냥 갑자기 사랑니가 아프길래 근처 치과 알아보다가 네이버에 사랑니 후기가 많길래 나만 모르는 사랑니 맛집인가.. 하고 다녀왔어 ㅋㅋㅋㅋㅋ 사랑니 전문 아녀두 괜춘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그냥 치과에서 뽑았어 나는 사랑니가 잘 있어서 조금 났을때 뽑았어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이왕 가는 거 후기 보고 사랑니 많이 뽑으러 가는 곳 골라가는 거 추천해 진짜 잘 뽑는 의사면 실력이랑 요령 있어서 시간도 얼마 안 걸리거든! 그리고 만약에 파노라마 엑스레이 찍어보고 신경이랑 닿아있거나 해서 뽑기 어려우면 상급병원 가서 뽑으라고 할 거야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사랑니 전문병원을 다들 추천하더라~ 나는 아빠절친이 치과쌤이여서 해주셧어.. 근데 아저씨도 보통 전문병원이나 대학병원가라한대 ㅎㅎ.. 일반치과에서는 힘들고 수가별로안나오기 후유증위힘있어서 기피하는경우가많대😖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어차피 사진 찍고 보니까 동네 치과에서 보고 어렵겠다고 하면 잘하는 곳 알아보는 게 좋을듯!! 난 두개 다 집 근처에서 뽑았어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사랑니는 무조건 전문으로 가야해 확실히 다뤄본 케이스가 많아서 달라

    2023.10.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다들 고마워! 사랑니 전문으로 가볼게 ㅎㅎ

    2023.10.30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