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일상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7시간 전
share button

다들 내 고민좀 들어주라

연애쉰지 3년 다되가는데
그 이유가 자주 까여서야 지금은 쉬게되고
공허함을 먹는걸로 채우느라 엄청 뚱뚱해 졌지만

남자만날때는 마르진 않았어도
운동 꾸준히해서 살도 안쪘고
얼굴도 작고 피부도 희고 예쁘장한 외모였거든

내 사주팔자에 연애결혼은 없는건가
너무 속상하고 자존감 자꾸 떨어진다

에휴 누구랑 비교해서 뭐하냐 내가 걔네보다
못하니까 이러고 사는거겠지 싶은데
진짜 뭐가 문젠지 모르겠어..... 죽고싶다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