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저절로 마름모2023.05.15

다들 남자친구의 단점 같은 거 어디까지 품어줄 수 있어? 성격 중에서! 나는 뭔가 너무 남자친구가 내 맘을 몰라주는 느낌..? 전화하다가도 좀 삐지게 해서 전화 끊어! 하면 웅 끊어 너가 끊자고 먼저 한 거다~? 이렇게 약 올리는데 오늘은 진짜 짜증나는 거야 그래서 전화 내가 그냥 끊었는데 끊고 나서 다시 전화하지도 않고 다른 연락도 없고.. 하 진짜 내 맘을 너무 모르는......
꼭 이런 거 아니더라도 진짜 사소한 걸로 자꾸 서운한 거 생기고 그런 거 다들 그런 거야?? 만약에 있으면 어떻게 해결해???
난 좀 그런 거 알지 그 막 서운한 게 있는데 이미 너무 서운하다고 요즘 자주 얘기해버려서 더는 얘기하기가 미안하고 나도 말하기싫구 그래서 못 말하겠구 근데 내 기분은 안 좋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게써ㅜㅜ 화병나겠어 ㅜㅜ

1
1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코 많이 골고, 게임하면 연락 잘 안되고, 길 다니면서 노래 흥얼흥얼 부르는 거..? 다른 건 다정하거 나를 위해줘서.. 그런 고마운 점 생각하구.. 특히 게임때매 연럭안되서 서운할땐 나중에 몰아서 서운하다고 솔직하게 말해!!

    2023.05.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저절로 마름모글쓴이

      매번 서운하다고 하기가 넘 미안하고 눈치보여서 ㅜㅜ 괜찮으려나.......? 남자친구가 지쳐할까봐.. 나두 이제 생각이랑 고민 많이 하고 마음 꾹꾹 눌러가면서 카톡 길게 보내는 게 여러번 하기가 지치기도 하고 ㅜㅜ

      2023.05.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사소한거면 바로바로 이거는 싫다고 얘기해! 화병나게 쌓아도 해결되는 건 없고 상대는 이유도 모르니까.. 나는 약간 투정부리듯이 바로 말해버리고 상대방이 받아주면 웃고 넘겨. 정말 다 서운해서 데이트 내내 인상쓰고 있을거면 왜 만나.. 단점이 너무 보이고 이것저것 다 맘에 안들면 헤어짐 고려해봐!

    2023.05.15좋아요2
    • user thumbnale
      저절로 마름모글쓴이

      ㅠ 그게 맞는 거겠지? 사소한 거 하나하나 매번 말하기가 남자친구도 넘 지칠까봐 ㅠㅠㅠ 자기 고마워!!!!

      2023.05.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남자친구랑 속 깊은 대화 할 따 서로 양손을 잡고 서로 눈을 바라보면서 말 해! 서로 서운한 점은 바로바로 말하는 편인디 지쳐할까봐->이건 속 깊은 대화 시간을 가질 때 물어봐두 댈듯! ㅇㅇ아 내가 평소에 너한테 서운하다고 신경 써달라구 자주 이야기 했는데 나한테 힘들지 않았어? 라구 직구로 던져 연애에서 돌려 말하면 대부분 이상하게 해석해서 서로가 힘드러..

    2023.05.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저절로 마름모글쓴이

      손 잡고 얘기.. 좋다..... 조만간 바로 해볼게 고마워 ㅜ

      2023.05.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응!! 서로 대화를 많이 많이 왕창 해둬!!! 내 연애 비결인가봄..ㅎ

      2023.05.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내 남친은 가끔 무뚝뚝하고 내 감정 안알아줄 때가 있는데, 여태까지 엄청 서운하다가 이제 내가 마음을 고쳐먹으니까 뭘 하든 그냥 남친이 그런가부다~ 하고 말아. 남친이 나에 대한 마음이 어떤지 확신이 생겨서 그런거같아. 내가 서운하다 하면 거의 다 맞춰주려고하고 서서히 바뀌어. 연락패턴이나 카톡 말투로 엄청 서운했는데 얘기하고나니까 점점 사소한거라도 조심해주고 하는게 느껴질 정도로 잘해주고 나도 과한 기대를 낮추니까 서로 티키타카도 엄청 잘된다! 단점 있었어도 내 남친은 단덤을 없애버림! 키야 ㅠㅠ

    2023.05.15좋아요2
    • user thumbnale
      저절로 마름모글쓴이

      확신.. 좋다 ㅠㅠ 나도 그런식으로 생각해봐야겠어........ ㅜㅜ 고마워 ㅜ

      2023.05.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치명적인 단점아니면 다 품고 만나는거지 내 남자친구는 그런 사람이구나 나는 그런 사람을 좋아하는구나하고 인정하고 받아들여 그럴게아니라 정신차려야한다고 언질을 해야겠다싶으면 짜증도 내고 꼬집고 깨물기도하고 진지하게대화도하고 화도내고 이래저래 풀지ㅋㅋㅋㅋ 단점이라 생각하지말고 자기랑 다른점이라 생각해봐 다른건 틀린게 아니니

    2023.05.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저절로 마름모글쓴이

      맞는 거 같애 고마워 자기야 ㅜㅜ

      2023.05.15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아니면 감정을 세분화시켜서 표현하는것도 좋을거 같아 킹받네, 짜증나네, 서운하네, 섭섭해, 속상해,열받아, 마음아파 등등등?

    2023.05.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핸드폰 잘 보는거 ㅋㅋㅋㅋㅋ 자기가 하고싶을때만하고 전화도 잘안해 잠 도 일찍자고 항상 피공해해 우짜노 긍데 만나면 또 예뻐해주고 말 잘해 우짜놐ㅋㅋㅋㅋ

    2023.05.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근데 나도 약올리거나ㅜ장난인척 말받아치고 기싸움 하려드는 남자는 진짜 정떨어지더라ㅋㅋ차라리 진지하게 정색하고 화내는게 낫지 그런식으로 유치하게 굴면 남자로 안보임..ㅠ

    2023.09.16좋아요0

연관 게시글

흡연하는 자기들 있어..?? 나는 안 하는데 남자친구가 사귀기 시작할 때는 흡연을 하다 내가 건강에 안 좋으니 끊자 해서 끊었는데 전화하면서 편의점에서 뭘 달라고 하는거야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담배.. 그래서 내가 화를 냈지 '너를 못 믿겠다 끊는다고 약속 했는데 어떻게 다시 하냐' 이렇게 말하고 일단 전화를 끊고 (끊었다가 전담 들킨 일이 있음, 들킨 게 2번째) 다음날 전화하면서 이야기하는데 시험 준비하느라 걱정이 되고 힘들어서 폈다 시험 끝나면 끊겠다 하는데.. 나는 이해가 안 돼서 힘든데 흡연을 하면 그게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 만약 끊었다 나중에 힘든 일 있으면 또 필 거 같고.. 오늘 또 이야기하기로 했는데 아직도 이해가 안 되고 그냥 신경 안 쓸 테니 니 마음대로 해 했다가도 나중에 뭐라고 할 거 같고.. 어떻게 해야할까ㅠㅠ +처음부터 일을 쓸 수 없으니 최근 일을 쓴 건데 내가 잘못했다는 글이 많네..ㅎㅎ 댓글들 다 고맙고 잘 이야기 해볼게!다들 남자친구 다투고 나서 잠수 타면 어떻게 할거야? 아니 왜 잠수를 타는지 이해 1도 안되서 그래. 서운한게 있으면 얘기하는게 맞지 않아? 나랑 말하기 싫다고 말 안하고 전화 끊고 그 담날 연락 아예 두절;; 아니 뭐하는 시끼지 진짜 어이가 없다…내가 오늘 계속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었는데 그냥 그거 관련 얘기를 남친이랑 전화하면서 하다가 남친이 말도 없이 갑자기 자주 가는 호떡집 도착해서 그 사장님이랑 얘기하느라 내 얘기를 못 들었거든 근데 안 그래도 스트레스받은 상태에서 난 열심히 말하는데 말하는 중간에 말도 없이 그러니까 열심히 말 끝낸 나는 나중에 알고 기분이 너무 상하는 거야… 그래서 완전 짜증내버렸어 미안하다 하는데도 좀 많이 짜증냈어… 사실 약간 화풀이한 것 같기도 해 미안하다고 해야겠지… 근데 남친은 나한테 전화하다가 잠시 뭐하게 되면 꼭 잠시만이라고 말해달라고 서운하다 그런 말 하면서 막상 자기는 그러니까 더 짜증나…스스로한테 너무 짜증난다... 원래 남자친구가 퇴근하면서 전화하는데 퇴근시간 한참 지나도 연락이 없었는데 나중에 전화와서 동료 태우고 가느라 연락 못했다고 했거든 카톡으로 미리 연락 해주지 하고 말았는데 속으로 좀 짜증나고 서운한거야 그걸로 막 뭐라고 하고 싶진 않고 그럴 수도 있지 싶은데 그냥 혼자 꽁해서 말도 잘 안하고 텐션도 낮으니까 남자친구가 계속 무슨 일 있냐고 걱정하고 내 눈치봤어 남자친구 퇴근하고 친구 만나러 가기로 했는데 그 전까지 나랑 전화한 거라 좀 살갑게 인사해주고 오늘 뭐했는지 도란도란 얘기하다 기분좋게 보내줬어야 했는데 갑자기 후회가 엄청 밀려오고 너무 미안하고 나는 진짜 왜 감정에 휘둘려서 사랑하는 사람 힘들게 하는지 너무 답답하고 짜증난다 너무 미안해 그냥...어제 남자친구랑 술먹다가 내가 서운한 게 있어서 얘기를 했어 안 하려고 했는데 얘기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해서 얘기했거든 얘기하고 술집 마감시간 돼서 나왔고 택시 잡았는데 바로 잡혀버려서 별다른 거 없이 그냥 집으로 왔고 집 와서 전화통화에서도 묘하게 텐션이 낮았거든(얘기 잘 해줬다 사랑한다 이런 얘기는 했어) 근데 오늘 아침에 전화하는데 진짜 텐션이 낮은거야 내 말에도 건성건성 대답하고 내가 말 안 하면 절대 말 안 하고 내가 망설이다 망설이다 혹시 화났냐 내가 어제 한 얘기가 속상했냐 하니까 좀 화난 말투로 그런 거 아니니까 그거 그만 물어봤으면 좋겠다 눈치보는 게 더 속상하다 그러고 자기 출근해야 한다고 갔어 어제 얘기에서 마음 상했는지 아니면 나랑 관계를 다시 생각하고 있는 건지 그런 거 아니면 왜 그런 태도였는지 설명이라도 해주든가... 어제 일로 뭔가 안 좋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지 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