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즐거운 음절2023.06.11

넷플 4인팟 벗츠에서 공유하는거 혹시 막혔어? 집에 케이티 셋톱에서 로긴이 갑자기 안되는듯ㅠ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넷플 한 집에서만 사용가능하게 바뀌었자나..ㅎㅎ 시발

    2023.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더이상 공유안됨 ㅜ

      2023.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즐거운 음절글쓴이

      로그아웃햇다가다시하니까 돼!!ㅋㅋㅋ 참고행♡

      2023.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돼??? 아직 되는거야?

    2023.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즐거운 음절글쓴이

      웅 된당!!! 난 심지어 자취하는데ㅋㅋㅋ 우리집 문제해결한거ㅋㅋㅋ 웃ㄱㅣ넴

      2023.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충격...! 나도 공유해봐야겠다

      2023.06.11좋아요0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