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불안형이라 이건 꼭 정신과 가봐야겠지?
글이 긴데 꼭 다 읽고 나 조금만 진정시켜주면 안될까..
어떤 일이 생기면 불안해서 아무것도 못하는 증상이 있어.. 이게 한 일년 전부터 그랬던거같고.. 아닌가 더 오래됐을수도 있겠다.
남자친구가 생기고 첫경험을 하고나서 더 심해졌어.. 첫 남자친구고 첫 경험이거든..
2년정도 만났는데 내가 관계후엔 너무 걱정을 많이하기도 하고 다낭성끼도 있어서 관계도 많이하지 않는편이에다 콘돔없인 절대 안해 물론 물풍선도 꼭 확인하고.
오늘이 마지막관계 9일차인데 아침에 분홍색 소변이 비치고 오후쯤에 생리 첫날?혹은 끝물처럼 갈색피가 조금?비치더라구.. 그 이후엔 계속 분홍색? 약간 연한 갈색 소변이 닦여 근데 이게 착상혈일까봐 너무 걱정돼..
콘돔없인 절대 삽입한적 없고 그날 두번째 사정후에 확인했을때 남자쪽에서 콘돔이 늘어난 건 있었거든? 늘어나서 길게 풀어져있더라구. 물풍선 했을땐 완전 정상이였어!
이게 다들 물어봤을때 늘어난거라서 상관없다 피임은 잘 됐을거다 걱정하지말라고 하는데 하루종일 착상혈만 찾아보고있고.. 너무 불안해서 손이랑 몸도 막 떨려..
지금은 부모님이랑 일도 같이하고 같이 살아서 정신과는 못가는데 다음달쯤에 독립할거라 그 이후에 꼭 병원을 가볼건데..
아무일 없는거라고 괜찮을거라고 토닥여주면 안될까? 솔직히 하루이틀 기다리면 생리 터질거같은데 너무 불안해서 진정이 안돼.. 이런 부탁해서 미안해.. 이렇게라도 부탁을 안하면 정말 사고칠거같아서 그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