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5일 전

너무 괜찮은 사람을 만난 것 같아

1. 대화할 때 재밌음
2. 말 잘듣고 화내면 쭈굴해지는데 귀여워미침
3. 관계할 때 생얼에 초췌하고 부끄러운데 끝나고 너무 사랑스러웠다고 쓰담쓰담해주고 들고 씻겨주고 옷입혀주고 사랑한다해주고 혼자 여운에 취해서 진짜...너 너무 사랑스러웠어... 이럼
4. 내가 꼬셨는데 꼬실 때는 진짜 핵철벽남이었음
5. 꼬시고 내꺼되더니 완전 사랑꾼
6. 내가 싫어하는건 절대 안하려고 함. 하더라도 아 나 미쳤네 하면서 자학하는데 웃겨서 봐줄수밖에 없기함
7. 같이 있으면 다 해줌.. 물도 먹여주고 계속 배고픈지 물 먹고 싶은지 확인하면서 완전 사랑받는 공주된 느낌
8. 배고프다그러면 바로 배민켜서 먹고 싶은거 시켜줌ㅋㅋ..
9. 데이트비용 내지말라하고 자기가 다 내려고해서 내가 몰래 내는데 들키면 자기가 다ㅜ사줄건데 왜 카드 꺼내냐함
10. 자기관리 진짜 잘함.. 눈썹정리 립밤 필수 피부에 바르는 것만 3가지정도 살 조금만 찌면 바로 식단 들어가고 운동함 183 78 피지컬 좋음 ㅠ
11. 답장이 핵빠름.....

등등등..........너무 많다 ㅎ

1
16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어떻게 꼬셨어????ㅠㅠ너무너무부럽다 ㅠㅠ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원래 내가 좋아하면 대놓고 말하고 티내고 직설적으로 하다가 밀당하고 이래서 ㅋㅋㅋ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내남친도 무뚝뚝하고 표현 못했어 ㅋㅋ 그래서 처음에 내가 플러팅하다가 현타와서 싫으면 그만할까? 햇더니 아니라고 해달라고 하길래 가는게 있음 오는게 있어야지 했더니 자기가 그럼 배워보겠다함ㅋㅋㅋ 조금만 플러팅멘트하거나하면 칭찬 엄청 해주고 좋아해주면서 키우다시피 햇더니 맛들려서 점점 늘더라 내남친도 나 전에 6년연애하고 연애경험없었음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냥 질러!!ㅋㅋㅋ나 너 좋아해 이렇게 대놓고까진 아니더라도 계속 돌리고 꼬아서 나 너 좋아하냐 이런 식?ㅋㅋㅋㅋㅋㅋ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ㅁㅊ 천계 수준의 남자 만났네 이야 부럽다 쓰니야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단점도 있어 성격이 급함ㅋㅋㅋㅋㅋㅋ 하핰ㅋㅋ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부러워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미쳐따 미쳤어....달달.... 윗댓들 다 읽어봤는데 혹시 쓰니랑 남친 나이 물어봐도 돼??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28 남친29야!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헐...나이도 딱 좋네... 와 .....잘 만나다가 결혼도 해주라..... 넘 좋겠다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왜아래에 달리지ㅠ 암튼 고마워 ㅎㅎ

      4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ㅎㅎ 난 비혼주의인데 이런 남자랑 결혼하면 괜찮지않을까란 생각이 한번 들어서 물어봤더니 남친도 나랑 결혼하고 싶은데 오래오래 둘이서만 많이 놀고 싶대. 애기 갖고싶다하면 어쩔거냐고 맘에두 없는 말 물어봤는데 내가 낳고싶다하면 그러겠대 ㅋㅋ 맞춤형인간 으휴 ㅋㅋ

    4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어머어머 미쳐따ㅠㅠㅠㅠ제대로 만났네....만난지 얼마나 됐는지 물어봐도 돼??? 하,, 내가 다 기분 좋냐 왜ㅠ

      4일 전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