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06

냉이 많은 편이 아니고 매일매일 샤워하는 데도 질 쪽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 건 무슨 이유일까,.. 여성청결제는 좋다 아니다로 의견이 분분해서 안 써봤어
남자친구 생기기 전까지는 딱히 신경 쓰진 않았는데, 생기고 난 뒤로는 언제 하게 될지 모르니까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고…
소변 보고도 두 세번씩 꼭 닦아주고 하는데 냉도 거의 없는데 왜 ㅠㅠ.. 그런 오징어…… 같은 냄새가 날까 수치스럽다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고민될때는 병원이답이지~ 염증있을수있으니까

    2024.0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혹시 거울로 들여다본 적 있어?

    2024.0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잘 못씻고 있는 걸 수도 있오…! 혹시 틈새에 하얀 때 같은 거(치구라고 불러!) 있는 건 아닌지 거울로 잘 살펴바바!

      2024.0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응 ㅜㅜ 들여다 본 적 있는데 치구 없어도 그렇더라고..!

      2024.0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치구 or 질염

    2024.0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두근두근 망아지

    소변보고 나서 물티슈로 털쪽도 잘 닦아줘! 성기 안쪽이나 질까지 절대절대 넣지말구 털들이랑 겉 살???만!!!

    2024.01.06좋아요1

연관 게시글

내가 곧 처음으로 남자친구랑 섹스하게 될것 같은데..! 내가 가끔씩 종종 씻고 나서도 잘 안씻긴건지 자위할때마다 흔히 말하는 오징어냄새..? 비슷한 비릿한 냄새가 나더라고ㅠㅠ 가렵거나 분비물이 있는건 아닌데..! 가끔씩 신경쓰이더라고ㅠㅠ 이럴때는 그냥 산부인과 가서 냄새가 난다고 진료 받으면 되나..?가끔씩 냄새가 올라오는데, 뭔가 따뜻한 감자튀김 ...? 꼬순 냄새....? 이런 느낌인데 이것도 질염으로 봐야 하나요 ..........? 뭐 간지럽거나 따갑거나 그런거도 없어요... 그냥 진짜 따뜻한 꼬순내..... 팬티도 매일매일 갈아입고, 작은 일 보면 꼭 닦고.. 여성청결제도 매일매일 쓰고 있어요.. 늘 하는 고민이야 자기들 ㅠㅠ 섹스할 때 애인이 입으로도 해준단 말이지?! 근데 나는 밑에서 냄새가 날까봐 너무너무 걱정돼 ㅠㅠ 보통은 하루에 한 번씩 비누나 성분 괜찮다는 청결제로 외음부를 닦아! 섹스 전엔 꼭 샤워하고 하고, 당연히 아래도 평소와 같은 방법으로 닦아. 그래도 너무 불안해서... 냄새 나는지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 있을까?! 걱정이야 ㅠㅠ써클 처음 써봐서, 카테고리고 뭐고 이게 맞나 모르겠다..! 너무 고민쓰라 남겨보아요 흑흑ㅠ 샤워 매일 당연이고, 밑에도 잘 씻는다 생각하는데, 왜 샤워 직후에도 클리쪽을 만져보면 꼬릿한 냄새가 나는걸까...ㅠㅠㅠㅠ 남친을 떠나 그냥 내가 너무 스트레스라 물어봐.. 뭔가 잘못하고 있나..? 청결제는 주에 1-2번! 물로 너무 세지 않게 닦아주면 냄새 안나는거 아닌가ㅠㅠ 질염은 아닌게 질 입구 같은데는 냄새 전혀 안나고, 저번주에 산부인과도 진료받았었어.. 혹시 내가 뭐 더 할게 있을까..? 도와줘요😢정상적인 질에선 어떤 냄새가 나는게 맞아? 깨끗하게 씻어서 질 바깥?이라고 해야하나 사타구니에서 냄새나는건 아니거든 그래서 씻고나온 직후엔 정말 냄새가 안나는데… 문젠 안에 손가락을 넣거나 물이 나오면 거기서 시큼한 냄새가 나ㅜㅜ 역겨울정도는 아닌데 할때 너무 신경쓰여 상대방이 잘 씻었냐고 계속 물어보는데 억울하곸ㅋㅋ큐ㅠㅠㅠ 질 안 세척하면 더 안좋아지니까 거긴 씻지도 못하잖아..? 병원 다니고 청결제나 이너퍼퓸 같은거 쓰면 좀 나아지려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