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2.16

낼 소개팅해
남자가 적극적 구애하다 밀당하길래 내가 만나지힘
근데 서로 1시간 거리라
중간지점 찾자했고 카페 같이찾자니까 되게좋아한다
반반남일까봐 걱정된다... 나보다 연상.. ㅎ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연관 게시글

나 처음 소개팅 받았는데 나 22이고 4살 연상 공대 대학원생이래 운동 좋아하고 담배도 안피고 강아지 고양이 좋아한다고 ㅋㅋ ㅠㅠ 하나 걸리는 건 사진을 봤는데 내가 좀 나이보다 어리게 생긴 편이라 나이차가 더 있어보이긴 할 것 같아 그래두 잘 만나보고 올게 가벼운 마음으로 ..!! 아는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좋아한다고 말하는편인데 그럴때마다 항상 남자쪽에서는 날 안좋아했던것같아....내가 포기할때쯤에서야 관심을 보여주더라고 지금 좋아하는 오빠도 내가 막 계속 좋아한다고 이야기하다가 연락씹혀서 나도 안하는중이야.....어떻게 해야할까 그냥 접어야할까? 아니면 연락을 해봐야할까?혹시 애인이 너무 좋아서 오히려 걱정된 적 있는 자기 있어? 다른 이성을 만날까봐, 거짓말할까봐 못 믿어서 드는 그런 불안함 말고, 행복한데 행복이 깨질까봐, 이 사람이 날 떠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면서도 없어져버릴까봐 걱정되는 그런 거... 오늘 나도 상대방도 텐션 낮아서 얘기하다 보니까 둘 다 이런 걱정을 하고 있었더라고..ㅎㅎ 우린 얼마 안 됐고 장거리라 자주 못 봐서 더 그런 것 같아ㅠㅠ 보고 싶고 같이 있고 싶은데 못 그러니까 이 사람이 내 머릿속 존재가 아닌 현실 맞나? 싶은 그런 거...친한동생이 형몰래 먼저 소개팅을 주선했어. 소개팅에 적극적이지 않은데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나…? 아님 기다려..? 일주일에 한번 하루종일 데이트하는건 시간도 돈도 안 아깝거든? (문화생활 + 식사 + 카페) 근데 남자친구는 시간이 나면 날 보고싶어해 ㅜㅜ 몇번 거절하다 서운하다길래 맞춰주기 시작했는데 일주일에 두세번씩 만나게되면 밥값도 부담이고 5시간 같이있자고 보러 다녀오면 시간에 비해 얻는 경험은 없으니까 현타오더라 각자 왕복 최소 1시간~2시간 걸려서 만나는 거리라서 더 그런거같은데 남자친구한테 얘기할건데 많이 상처받으려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