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재미난 파랑새2024.05.09

Q. 내가 최근에 주변 지인들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집이 엄하면 성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
집이 어릴 때부터 좀 엄하거나 하나하나 간섭하는 부모님 밑에서 자라면 성에 관심이 크게 없거나 오르가즘을 한번도 느껴본적이 없다 하더라.
하나하나 컨트롤 받는 집에 있어서 성에 대한 관심을 갖기 어려웠나 싶고…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행?

집이 엄하면 성에 관심이 덜하다/오르가즘을 잘 모른다

user icon68dot하나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0
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오이거 진짜 맞는것 같애!

    2024.05.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흠 근데 이건 너무 극과 극으로 나타나는 거 같아! 분위기가 엄해서 자위조차 어떻게 할 줄 모르는 애들도 있고 엄하니까 어떻게든 혼자만의 공간을 확보해서 해낸 애들이 있고…. 내 일본 친구들이 웬만해서 이 둘 중 하나인듯. 일본이 은근 성으로 보수더라…? 특히 여성들의 성문화

    2024.05.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엄하게 통제하니까 더 호기심 폭발하던데 난

    2024.05.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집안이 엄해서 개씝변태새끼로자랏어 극과극일듯ㅋㅋㅋㅋ

    2024.05.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4.05.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우리집 간섭도 심하고 엄한데,,,그럴수록 더 비밀스럽게 감추고 추구하는게 많아져,,,여자는 더 비밀스러워 진다ㅋㅋㅋㅋㅋ

    2024.05.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진짜 극과극인게 우리 집이 진짜 엄해서 울언니도 보수적으로 살았고 난 그런 각박한 집에서 망나니가 되었어 울엄마,, 딸래미 목에 키스마크 보고 기절할뻔 했지…

    2024.05.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재미난 파랑새글쓴이

    크하하 진짜 다 다른 거 같당~ 근데 사실 자기방에 있는 자기들은 성에 관심있는 친구들이니까 설문이 어려울 것 같구만🤔

    2024.05.09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