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9.03

내가 짝사랑중인 친구가있는데 어제 술취해서 고백 비스무리한걸 한거같거든..?

친구가 아무렇지 않은척 하는거같은데 묘하게 느껴져....하..
나도 이걸 다시 끄집어내고싶진 않은데 굳이 안물어보는게 낫겠지..?

0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상대방이 끄집어내기 싫어한다면 물어보지 마.. 근대 자기가 좋아한다는걸 상대방은 모르나??

    2023.09.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 아마모를거야.. ㅋㅋㅋㅋ 안물어볼게 댓글고마오 자기

      2023.09.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 짝사랑(내ㅜ착각이긴 했지만) 하는 사람한테 술김에 좋아하는것같다고 얘기 실컷 하고 서로 호감이 없지는 않다 결론 내놓고 그거 잊어버리고 다음날 전화로 제가어제 죄송했다고 하면서 전화하다가 좋아하는거 맞다 얘기하고 조금 지나고 쌍방 확인한 뒤에 이주정도 있다가 연애시작했어!

    2023.09.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 자기는 연애로 발전했구나 대박대박...bb 댓글 고마워자기!!

      2023.09.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약간 무작정 질러버린 타입이라.. 얘기하면서 다시는 안볼 각오 하고 질렀어

      2023.09.03좋아요0

연관 게시글

친구들이 야시꾸레한 속옷을 선물해줬는데… 빨래를 다 엄마가 해주거든… 친구들이 속옷 선물 해줬다는건 아는데 이걸 세탁해야하니까… 그냥 아무렇지 않은척 내놓아야할까..? 브라는 괜찮은데 팬티가 쫌…그래…남자친구랑 이주만에 만났는데 평소같으면 먼저 예쁘다고도 하고 보고싶었다고도 해 근데 별말 없길래 내가 먼저 보고싶다고 하니까 나도~ 하는데 눈을 안 마주쳐… 예쁘다는 말도 내가 끄집어내서 하게했는데 오늘은 눈을 안 마주치면서 예쁘지~ 이래서 얼굴 탁 잡고 얼굴보면서 얘기해야지 이랬다니 안봐도 알아 ㅎㅎ 이러는거야 내가 연애초보다 외모 관리에 신경을 못쓰긴 했는데(남자친구도 나랑 똑같이 살 찜) 오늘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 안 예쁘니까 예쁘다고 말하기가 어려운가 하고… 오늘 식당도 전시도 다 내가 원하는곳 찾아서 가긴했는데 남자친구의 사랑표현이 나 하고싶은거 하게 해주는건가 싶기도 해 근데 다 씻고 자려고 누웠는데 정말 안 예쁘다고 느껴져서 저렇게 행동한걸까? 물어보면 왜 피곤하게 그런걸 물어보냐고 되려 화낼거같아서 싸울까봐 못물어보겠어 ㅜㅜ남자친구가 애무 해주다가 쌀거같은 적이 정말 많은데 부끄럽기도 하고 뭔가 싸고 싶은데 싸고 싶지 않은 느낌(?) 근데 또 남자친구는 싸는 거 보고싶다고 하고 ㅠㅠ 나도 약간 그런 야한 모습 보여주고 싶기도 하고 어떻게 하면 쌀 수 있을까!!!! 아무리 힘을 빼고 느껴도 몸에서 싸지마!! 하면서 잡는 느낌이야 ㅠㅠ다들 헤어지고 얼마만에 완전히 잊어? 지금 3달 정도 됐는데 막 힘들지도 않고 다시 만나고싶은것도 아닌데 아직 생각나고 유튜브로 타로같은거 보는게 매일 반복이야 남들은 헤어져도 금새 잊고 아무렇지 않은거같은데 나는 길게는 1년도 걸린적 있어서.. 보통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해자기들 권태기는 무슨 느낌이야? 요즘 뭔가 애정이 사라진 느낌이야 아직 좋고 좋은데 너어어무 편해져서 아무렇지 않은거같은 느낌이랄까 너무 친구같아진 느낌이야 옛날같지가 않아 연인같은 느낌이 줄어든 느낌.. 권태기같지는 않은거 같은데 뭔가 없어도 될거같으면서도 없다고 생각하면 슬프고 이상하게 복잡미묘한 느낌이야..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