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15

내가 진짜 오랜만에 좋아했던 사람인데 여자친구가 있더라? 나한테 없다고 하면서 썸까지는 갔는데 그게 여자친구랑 헤어진 기간에만 그랬던거 알게됐어. 마음 접어야하는거 아는데 그게 잘 안돼. 거의 매일 연락하고(업무때문에) 얼굴 보는데 밉다가도 얼굴 보면 좋고 챙겨주고 싶어서 힐끔거리는 내가 한심해..나보다 그 여자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속상하다가도 이런 생각 하는거 자체가 어이없고.. 어떻게 하면 나 혼자 잘 보내줄 수 있을까?
웃긴 생각으로는 그냥 그 여자랑 결혼해버렸으면 아쉽지도 않을텐데 싶어 ..ㅋㅋ

**똥 털고 그런거 금지..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ㅠ.ㅠ...아무래도 방법은 없고 시간이 약이지... 너무안타깝지만...

    2023.07.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 그치ㅜㅜ시간이 지나가야겠지..

      2023.07.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업무때문에 매일본다는게 너무 곤혹스럽다..ㅜㅜ 그냥..시간이 약이지모..

    2023.07.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 계속 연락하고 얼굴봐서 힘들어ㅜ

      2023.07.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진짜 쌍노무 개새끼네 그거... 나도 비슷한 경험 있었는데 그 당시에는 너무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렘이라 헤어지고 나한테 와주진 않을까 만나도 괜찮지 않을까 별 옘병을 다했었지...🤣 근데 시간 오래 지나고 나서 보니까 안 사귀길 너무너무 잘 했다 정말 큰 실수할 뻔 했구나 싶더라. 여친이랑 잠깐 헤어진 그새를 못참고 눈에 불 켜고 딸랑딸랑거리면서 바로 딴 여자 찾아갈만큼 가벼운 새끼인 거야~ 절대 진심 따위 없고 책임감도 없는 너무너무 가치 없는 남자 그 여친이 불쌍하다

    2023.07.1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ㅋㅋㅋㅋ자기한테 한창 딸랑거리다가 바로 여친한테 꼬리 흔들면서 돌아간 것도 존나 웃기지 않아?ㅋㅋㅋ 여친이 헤어지자고 할 수도 있으니까 보험 들어놓은거잖아 자기 별것도 아닌 놈한테 보험 취급 받은거라고~ 자기가 얼마나 가치있고 멋진 사람인데 겨우 애정결핍 우유부단 무매력남한테 매여있긴 너무너무 아까워. 자기의 가치도 몰라보고 고작 환승할 보험으로 취급하는 멍청이 말고, 진짜 자기를 알아볼 사람을 만나자... 누구 눈엔 누구만 보인다잖아 ㅋㅋㅋㅋ 그 놈이 딱 그 수준이라 자기도 그 수준인 줄 알았나보다 ㅋㅋ 걔랑 사귀면 내 수준도 떨어질 듯 으~

      2023.07.19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랑 성격은 안맞는데 다른게 너무 잘맞고 좋아ㅠㅠ 진짜 이렇게 스트레스받고 감정소모 할거면 헤어지는게 맞는데 섹스 한 번 하면 그 마음이 다 풀려 나 진짜 성욕없고 관계갖는거 별로 안좋아했거든. 전남친한테 강제로 당했던 경험도 있어서 지금 남친이랑 처음할때도 울고 중간에 멈추고 그랬는데.. 진짜 느낌이 너무 다르고 매일 하고싶어 사실 지금도 싸워서 연락 안하는데 헤어질까 생각하다가도 이렇게 잘 맞는 사람 또 있을까 싶어서 헤어지질 못하겠어😭😭다들 제일 사랑했던 전 남친 어떻게 잊었어? 4년을 만났는데 바람 전적 있고 그 후로 봐 주고 사귀다가 또 약간의 바람 비슷한 기류가 보여서 헤어졌는데 역시나 그 여자랑 환승한 전 남친이야 헤어진지는 좀 됐어 처음엔 눈 뜨고 감을 때까지 울고 일도 집중 못 하고 힘들게 보내다가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연락하다 보니 잘 됐고 전 남친은 잊어 가는 줄 알았는데 또 생각이 나서 힘드네 내가 제일 많이 사랑했고 의지했던 사람이고 4년을 만나면서 4년을 같이 살았어 지금 남자친구에게 미안해서 최대한 생각 안 하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 돼 내가 아직 다른 사람을 만날 준비가 안 된 걸까 전 남친을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은 아니야 지금 내가 만나는 사람은 나한테 과분하다 싶을 정도로 좋은 사람이고 전 남친과는 비교도 안 되는 사람인데 빨리 잊고 지금 남자친구한테만 집중하고 싶어 너무 힘들다ㅠㅠ 뭘 하든 그 사람이랑 안 한 게 없어서 잊기 더 힘든 거 같아자기야…. 나 여친있는 애랑 잤다고 했던 사람인데 일주일이 됐어 그 사람이 나를 더 알아가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아직 여자친구가 있는거야 양다리같고 난 보험인거 같아서 물어봤더니 갑자기 헤어지는건 뒤에서 말이 나올거 같아서 사이 안 좋으니까 싸울 때 헤어지자고 말할려고 했다고 시간을 좀만 갖자고 하면서 결국 연락은 계속 하자라는 식이여서 알겠어 하다가 이건 아닌가 같다 싶어서 이렇게 여자친구 있는데 연락하는건 아닌거 같다 정리를 하고 나한테 연락을 하든지 이번주까지 해라 라고했는데 오바야…..? 아니 지금 내가 이러고 있는게 바람이고 진짜 시잘년이면 끊어야하나해서…남친이랑 야동 문제로 자주 싸우는데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남친한테 야동 보냐 물어보면 매번 굳이 왜 보냐 안본다 그랬는데 알고보니까 내가 집에 없는 시간대면(반동거, 나는 교대근무) 거의 매일 야동 이만큼씩 보고 그랬더라고 내가 기분 상한 이유는 1. 스킨십 거의 매일, 많으면 하루에도 몇번씩 하는데도 만족을 못하나 싶고 2. 다른 여자 성기 다 나오는 자위 영상, 섹스 영상 보는 것도 싫고 3. 그걸 보면서 남친이 자위를 하는 것도 싫어 여자친구가 있는데 다른 여자 영상 보면서 딸치는거 자체가 잘못이라고 생각해 4. 나한테 거짓말하는 것도 좆같아 그 이후로 왜 거짓말했냐 이런거 보는거 싫다 하면 적반하장으로 그런거 물어보면 어 나 야동보고 앞으로도 볼거다 말하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냐 어쩌고 박박 싸우다가 미안하다 안보겠다 해놓고 또 보고 걸리고 그런 상황이 반복됐어 방금도 존나 싸움 하 이걸 뭐 어떻게 해야하지? 내가 걍 구라를 치든 딸을 치든 신경꺼야해?남자칭구랑 만난지 4개월 다 되가능데 남자칭구가 나이가 30 중반, 나는 아홉수 인데 되려 나보다 남자칭구가 결혼 생각 없어보여 내가 빨리 결혼 하고 싶어서 넌지시 말 꺼내 봤는데 오빠는 나랑 결혼 할꺼야? 라고 물어봤는데 남자친구는 아직 확답할수는 없지 ㅎㅎ 라고 답했능데 정말 서운 하더라구.... 아직 만난지 얼마 안됐어서 남자칭구 입장에서 부담 될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이전에 만났던 여자랑은 결혼준비 하는데 집 때문에 집안 간 문제 되서 헤어졌다 하는데 나한테 처음 질문 한게 집 어떻게 할지 물어봤어서 나는 상관 없다 하니까 오 다행이네 하고 별 문제 없었는데 내가 남친 한테 결혼 재촉 하는게 잘 못 된 건가 아니면 남자친구가 나랑은 결혼 생각이 없는건가.. 딴 여자를 생각 해 두고 있는지.. 내가 어떻게 생각 하고 받아들여야 될지 모르겠오..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