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4.27

내가 자존감이 낮은데 (그냥 누가 날 좋아하겠나 이런마인드??)
딴사람말로는 눈이 높음

쪽팔린거아는데 일단 모쏠임; (고딩때 짧게사귀어봄.. 근데 관계없어서 걍 모쏠이라표현)
나슴다섯;; 하.. 진짜 마법사임

소개는 많이받아봤는데 (10번이상..?)
뭔가 막상 썸타고 뭔가 고백타임되면 되면 그순간 눈이높아져서 이사람이랑 첫사랑을 하고싶진않은데 하면서 약간 거절하는st
바보같지,,

주변사람들은 나 연애 많이해본줄알고 많이 해본줄안다는게 문제야..
진짜 중요한게 ㅜ 나한번도못해봤거든?
자위할때도 넣어본적이 없어..
근데 많이해본척해서 만약에 하게될상황이왔을때ㅜ 개쪽팔릴거같아

원래는 클럽도 잘안다니구 그랬는데
코로나풀리면서 클럽+술약속이 엄청생겼헣
뭐 헌포나 클럽간다고 다 자는건아니지만 그럴상황이 생겼을때..
나는 오픈마인드라 원나잇 하는건 괜찮은데 내가 못하는거 (안해본거) 티내기는싫고 그렇다고 아무나랑 해서 아다깨고싶지도않음

아몰라..무슨마음인지..;;
그냥 심숭샘숭하고 다 짜증나 ㅜㅜ
새벽이라 더그럼
적어놓고보니까 앞뒤 맥락 ㄹㅇ없네 ;
그냥 주절주절이니..넘어가도됨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의도치않게 주변사람들이 나를 되게..경험있는줄 알고있는데 내가 남친 여럿 사겨봣지만 관계까지 간적은 없어서(그냥 내키지않아서ㅇㅇ) 자기랑 똑같은 부분 걱정했었어. 그런데 그렇다고 나중에 쪽팔리기싫어서 아무나랑 하고싶진않더라고ㅇㅇ 그래서 그냥 잘 숨기고잇다가 하고싶은 시람 운좋게 만나게돼서 기분좋게 첫섹스했어. 나는 상대한테 내가 처음인거 말했어 그냥ㅇㅇ 만약 자기도 첫섹스하게될 상황이 되면 솔직하게 얘기하고 편하게 즐기면좋겠어.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안해

    2022.04.2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한테 왜 처음이냐고 좀 의문스러워하긴했는데(나는 심지어 20대후반에 첨해봄) 내가 왜 그동안 별로 내키지않았는지 얘기하니까 금방 이해하더라ㅇㅅㅇ 섹스가 뭐 대학입시도 아니고..사람마다 시기가 다른거니까 너무 스트레스받지마

      2022.04.28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내남친이 타지역에 살아 차타고 40분? 이면 오긴 하는데 우리동네 옷가게 갔다가 거기 사장님이 내가 클럽도 같이 하는데 클럽 일 배워볼일 없냐고 스카웃? 들어온거 근데 난 클럽 한번도 가본적도 없고.. 그냥 클럽 일 하는거 진짜 그냥 너무 싫다고 며칠 내내 얘기했는데 남친이 난 너 진짜 사랑하고 이 일도 놓치기 싫고 너무 해보고싶다고 실망시키는 짓 절대 안하겠다고 울면서 얘기하더라고.. 내가 울고싶은데 왜 지가 우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널 이해하고 널 믿지만 기분이 좋을거 같진 않다 그냥 알아서 해라 라고 했는데 고맙다고 막 그러는데 자기들 남친들 중에 클럽 일 해본사람 있어..? 나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여자친구랑 만난지 3-4달정도 됐어. 근데 자꾸 언니가 내가 좋아하는 만큼 좋아해주지 않는 것 같고 그냥 자꾸 서운한 마음만 커져. 막상 만나면 너무 좋고 보기만해도 행복한데, 자주 못만나고 전화 싫어해서 전화도 못하고 생활패턴 달라서 연락도 오래 못해. 사귄지 얼마 안 됐을때도 언니가 나 좋아하는 거 맞나 걱정되고 불안하다고 말한 적 있어서.. 지금 내가 이러는 거 알면 언니가 질려하거나 부담가질까봐 무서워. 항상 나만 서운하고 나만 보고 싶고 나만 요구사항 있는 것도 다 내가 더 좋아해서 그런거 같고 언니는 그냥 별 마음 없는 것 같다고 생각 들고 그래... 내가 이러는건 내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걸까?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선 이러지 않아. 나는 내가 꽤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사람들과도 잘 지낸다고 생각하는데....ㅜㅜ 아니면 표현방식을 내가 이해하지 못해서 생기는 오해인걸까? mbti로 성격차이 이해해보려고도 노력해봤는데, 내가 계속 이런걸로 증거 찾듯이 연애하는게 너무 속상해 내가 어떻게 하면 좋을까..? 그냥... 내가 문제인걸까? 근데 그런거였음 좋겠어.. 헤어지는건 진짜 싫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내가 너무 밉다... 암튼... 자꾸 생각이 복잡해져서 글 남겨봐..나 고민이있어 남친이 첫 연애 첫 관계를 나랑 했는데, 다 내가 먼저 하자 해서 한거란말야 분명 날 사랑하는것은 맞는데 요즘 좀 섭섭해 내가 질이 그냥 태어났을때부터 좀 넓은가봐 전남친도 나보고 넓다고 허공에 하는기분이다, 너랑 하기 싫다 , 막 그런소리를 많이 했어서 내가 이런거에 자존감이 많이 낮은데, 물론 얘도 그 사실을 알고있고 넣었을때 막 많이 느낌이 나고 그러진 않은가봐 그래서인지 나랑 안하고싶어하는게 좀 보여 그래도 첫 관계 할땐 난 그런거 신경안쓴다 , 괜찮다 했는데 내가 수술 생각하고있다 하니까 처음엔 안해도된다 해놓고 갈수록 하길바라는듯한 눈치... 그리고 내가 성욕이 많고 허리가 많이 예민해 그걸 알면서 일부러 건드니까 나도 스위치 켜져서 막 남친 만지고 그러는데 여기서 문제는 내가 남친을 만지는건 남친이 좋아해 그치만 나에겐 애무를 하지않아... 내가 넣어달라고 말로 안하면 절대 안넣어주고 넣어달라 해서 넣을때도 좀 풀어주고 넣어야하는데 그런 애무조차 없이 그냥 넣으려해 질 안쪽이 넓은거지 입구는 아파죽겠는데ㅠㅠ 넣어도 싼적없으니 엄청 짧게하고 뭐 질에서 뺐을때 그냥 손으로 해서 빼주고 끝내는데 이게 반복되니 그냥 나는 뭐 느끼지도 못하고 허무한느낌 오르가즘을 느껴본적은 없어서 남자친구가 혼자할때 느껴봤냐 물어보길래 느껴본적없다 혼자할때는 아 이정도면 좀 만족 할때 그만한다 라고 했었는데 뭐 이정도면 만족했겠지 라고 생각하는걸까 내가 부족해서니까 그냥 내가 참는게 맞는걸까 아니면 남자친구가 먼저 건들때까지 나도 같이 건들지말아야 하는걸까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좀 내용이 많이 정리되지않아서 읽는데 힘들었다면 너무 미안해다들 남친 어디서 만났어?! 썰좀 풀어줘 고민인데 아직 연애 지대루 해본적 없고 오래가도 한달이 끝이야.. 이제 갓 스물인데 연애를 못하고 있어.. 소개는 많이 받아봤는데 이젠 지쳐 소개도.. 타지역으로 온지 이제 1년 정도라 아는 사람도 없어서 지인 소개말고는 답도 없는걸.. `안녕하세요^^뭐하고 있어요?’ 라든가 이런 형식적인 대화도 지쳐.. 눈이 너무 높은것도 한몫 하나보다 싶어..주변 친구들이 니눈은 너무 높다고 뭐라해.. 아니 근데 눈 높아도 나 좋다고 하고 대쉬하면 좋아지던데 아직 그런 남자도 없어.. 자존감이 너무 낮은게 문젠가..나 좀 뚱뚱한 편이야 88사이즈?? 근데 키도작아 150정도 좋게 말해서 옷입으면 다들 50? 60 키로 대 같다고 하지만 그래도 뚱뚱해.. 자존감 낮은것도 한몫하는데 다들 통통해도 잘만 만나던데 집에만 있어서 그런걸까..? 객관적으로 이목구비 뚜렷한 편이라 못생긴 편도 아니고 성격도 엄청 활발한 편인데 뭐가 문제일까.. 글고 자기들은 남자친구 다들 어케 만났어?? 썰좀 풀어줘 궁금해(`・ω・́) 남자 경험이랑 연애 경험 하나도 없는데 그냥 이제는 연애고 뭐고 하기 싫고 걍 욕구만 채우고 싶은데 주변 사람들 한테 앱이랑 헌포에서 만나서 원나잇 하면 되는거 아니냐 물었는데 첫관계는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랑 하라고 하더라구 근데 사랑이고 뭐고 하고 싶지도 않은데...첫경험 원나잇으로 하면 좀 그런가..?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