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15

내가 이상한건가?

뭔가 남혐 까진 아닌데 남자들이 여자 노출 있는 사진보거나 간혹 인스타에 챌린지 뜨잖아 사진 멈춰서 노출 사진 보는거나 약간 유튜버나 트위치에 노출컨텐츠 많은 DJ를 구지 인스타 팔로우 한 남자보면 뭔가 그런거 볼때마다 좀 혐오감이라 해야하나 언짢다 해야하나 지들 여친 노출있는 옷 입는거 보기싫고 남이 노출있는 옷 입어서 좋아하는 애들 보면 정떨어지던데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
전남친이 야겜한거 나한테 들켰어서 그 이후로 좀 더 심해진거같아

문제되면 삭제할게

1
1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싫어 ㅎㅎ

    2023.10.15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두 싫은대.. 내 애인은 그리 아니면 좋겠다 생각하지 ^^;; (솔로 8년차이지만 ...)

    2023.10.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으 나도 싫어 극혐 ㅠ

    2023.10.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웩임

    2023.10.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음 그니까... 야한 모습 보고 좋아하는 건 그럴 수 있기는 한데 여자들을 그냥 딸감 취급하듯이ㅠ? 대상화 해서 본다고 해야 하나... 그러면 기분이 나빠지더라고... 불쾌한 데는 이유가 있지ㅠㅠ 오우야, 김체리 가슴 노출 모음, 아찔한 곳까지 흔들리게 막 이런 제목 붙여서 공유할 만한 그런 것들... 난 사실 여자들이 이런 걸 이런 식으로 좋아해도 좋게 안 보이긴 하더라... 누가 봐도 뭘 노린 건지 느껴지게 성적인 걸 부각해서 만든 것들도 그렇고... 그 사람들을 어떻게 희롱하듯 바라봐서 그렇게 비친 건지 영상에 담긴 관점 때문에 그런 것 같아 예민한 거 아님!!

    2023.10.15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나도 극혐 여성 성적대상화하는 콘텐츠 팔로우까지 하면서 보는 남자 좋아하는 여자들은 어지간한 남미새들 말고는 없을 듯

    2023.10.15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댓글삭제한거 나한테 알람떠서 잠깐 이제야 잠깐 봤는데 좀 추하다..

    2023.12.05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 인스타 보다가 돋보기 눌렀는데 비키니 입은 여자들 엄청 많았어,, 계속 그런걸 누르니까 알고리즘에 잡히는 거 잖아,, 전에도 남자친구 팔로워 보다가 노출 많은 여자들 팔로우 한 거 보고 개정떨어졌었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건가,,, 자기들 남자친구가 좀 노출있는 인스타 계정 팔로하고 있으면 어떨거같아? 기분나쁜데 뭐라고 화내야할지 모르겠어자기들 남자친구가 연예인 유튜버 비제이 유출사진이나 몸매 노출사진 방송사고 움짤 등등 막 이런거 보는거 어떻게 생각해? 나는 개인적으로 야동보는건 그나마 용납하는데 저런건 아예 다른 문제 아닌가? 검색기록에 그런 사이트들이 몇개 있어서 들어가봤는데 죄다 여자 일정부위 클로즈업해서 짤 올려놓은 사이트더라고 여자친구가 있는데 굳이? 이런거에 정떨어지는 내가 이상한걸까?남자친구 인스타나 틱톡같은거에 보면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들이 노출하는 ? 영상들이 자주 뜨고 좋아요 누르는데 너무 싫어 예전에 나도 남자인 친구들이랑 있을때 친구들이 같이 틱톡 보면서 가슴 만져보고 싶다 따먹고 싶냐느니 이런말 많이 하길래 혹시 내가 예민한건가 싶어서 .. ㅠㅠ남자들은 왜 인스타 계정 중에 노골적으로 노출하고 있는 언니들을 대놓고 팔로우 하는 거야..? 전남친이 팔로우 목록중에 가슴 큰 피트니스 스타들이나 bj들이 꽤 많아서 보기가 좀 껄끄러웠었거든..? 물론 그분들은 몸매에 자신 있으셔서 올리시는 거니까 그분들을 뭐라하는건 아닌데.. 전남친 계정이 공개 계정인데 그냥 당당히 팔로우 하고 있는게 되게 의아했거든.. 근데 오늘 친구 남동생 인스타 계정을 우연히 보게 됐는데 얘는 무슨.. 운동하는 여자분도 아니고 그냥 아예 헐벗고 간신히 가슴과 소중이만 가린 사진을 잔뜩 올리거나, 가슴이 거의 H컵 수준인데 비키니 사진만 잔뜩 올리는 서양언니들 계정을 꽤 많이 팔로우 해놨더라구 친구 동생이지만 어렸을 때부터 같이 놀아서 얘랑도 되게 친한편인데 평소에는 정말 유하고 귀여운 동생이거든..? 근데 오늘 인스타 팔로우 목록보고 심리적 거리감 쩔게 느껴져.. 숨기지 않는 게 도대체 무슨 심리일까.. 아니면 이런건 숨겨야 한다고 생각하는 내 인식의 문제인가..?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