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10

내가 오늘 알바하다가 실수를 한거같거든? 근데 배달주문 내가 다 기억하는편인데 내가 안하구 점장님이 포장하신거같다라고 말을했더니
거기다가 억울했구나 한마디와 근데 그런경우에는 내가 알바해본경우로써는 너가 한게 맞을걸 이러는거야!!!!!! 어찌생각해.

0
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게 왜?? 뭐가 문제야??

    2023.12.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본인이 아니라는데 왜 너가 맞다그래? 이런 말 해봤어?

      2023.12.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답글 아래부터 봐줘..ㅋㅎ..

      2023.12.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치 ! 그러니까 말이다 ㅜ 공감이 필요했서 고마워자기양ㅇ..

      2023.12.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라면.. 싸우자는 마인드면 다 따져서 말하는데.. 그냥 좋게 지낼거면 넘어가. 대신 상대가 나중에 다시 저 얘기 꺼내면 기억 복기해서 조목조목 따져줌

    2023.12.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넘어가는 이유는 저런 사람은 내 결백을 증명해봤자 안 받아들임. 본인 쪽팔린게 더 커서 더 뭐라하는 경우를 겼어서ㅠㅠ 괜찮은 사람이라면 뒤에서 혼자 반성하고 잘 넘어가더라고

      2023.12.10좋아요0

연관 게시글

친구 소개로 남자 소개를 권유 받았었거든 나도 나쁘지 않아서 소개 시켜달라고 했구 근데 서로의 패턴이 너무 안맞는거같아 나는 대학이 2시에서3시 쯤에 끝나고 4시부터 새벽3시까지 알바해서 연락을 잘 못하는편이야 소개남도 연락은 잘 하는편인데 내가 알바 하고았을딴 연락을 잘못하니까 3시 이후에 연락한단 말이야 근데 초반에는 둘다 연락도 잘하고 했는데 점점 횟수도 줄고 나도 알바끝나고 피곤해서 연락을 못할때도 많아 점점 서로 지쳐가는데 보이는데 이거 관계 정리해야 할까..?혹시 고민 들어줄 수 있어..?! 재수하고 첫 알바 첫 사회생활 들어가게 되었는데,,, 맘스터치 알바하고 있거든 주말마다..ㅜㅜ 카운터에서 나 혼자하고있고 일한지 한달하고 반정도 되었는데도 같은 실수를 계속 반복하고 있어.. 치킨 종류를 헷갈려한다던가 누락시킨다던가 가게에 피해가 될만한 행위들,,, 언제는 또 배달기사님 부르는 사이트가 먹통이 되어서 점장님을 불렀는데 점장님은 내가 알아서 다 했으면 좋겠다고 자기를 찾지말라고 하시더라고.. 같이 일하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도 날 많이 답답해하는 거 같아..ㅜㅜ 나도 실수없이 말끔하게 해내고싶고 어떤 일이 생겼을 때 딱 나서서 해결하는 사람이고 싶어.. 점장님은 내가 하도 실수를 많이하고 피해를 많이 끼치니까 내보내고싶은데 기회를 주겠다 하셨거든 그래서 다음주부터는 진짜 잘하겠다고 하고 퇴근했는데 사실 너무 자신이 없어.. 지금 이 상황을 버텨내고 이겨내면 분명 내가 성장할 수 있을 거란건 알아.. 그치만 자꾸 주눅들고 힘이 안나 ㅜㅜ 지금 이 상황에서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이 잘 안잡혀!ㅠㅠ 사실 삼수를 생각중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학원비 벌려고 시작했던건데 그게 문제였던 것도 같아.. 근데 여기에 신경을 쓰니까 평일에도 스트레스를 받더라고.. 내가 너무 나약한 거 같아서 실망스럽고 도망치고 싶고 그래.. 오기로 이겨내고싶은데 너무 무서워 ㅠㅠ 혹시 패스트푸드점 카운터 알바하는 칭구들있어? 우리 점장님은 자기가 필요없을만큼 모든걸 마스터하라고 하시던데 그러기위해서 필요한 팁 같은 거 없을까..?ㅠㅠ 매번 실수했던 거 안그러려고 메모도 하고 잊지않으려고 점장님이 말씀하신 거 다 메모해서 집 가져가서 정리하고 공부하는데도 점장님은 내가 노력을 안해서 그런거라고 하셔.. 더 어떤 노력을 해야할까??아… 오늘 알바하는데 할수있는 실수는 다한거같아 ㅜ 진짜 너무 우울하고 밉다 괜찮다고 한마디씩만 해줄수 있을까진짜 오늘은 힘들다… 어제 사장님이랑 알바 근무를 같이 했는데 햄버거 집이야. 원래 우리 브랜드가 3명이 무조건 근무인데 사장님은 계속 배달 가시고 한명 오빠랑 나랑 계속 같이 했거든 그래서 당연히 튀김기도 밀리고 그랬어. 근데 사장님이 배달 다녀와서 하시는 말씀이 “하~ 이것들 이거가지고 헤매네~” 이러시는 거야. 그때는 너무 바빠서 다른거 생각할 틈도 없었는데 마감할 때 쯤에도 조금 바빠거든 그래서 나도 계속 바빴어. 그런데도 내가 아이스크림을 딸기잼이 안나와서 조금 오래 잡고 있었거든 그러니까 사장님이 “누구 아직도 헤매네 무슨 토네이도를 하루 종일 잡고 있냐” 이러시는 거야. 그때 진짜 속으로 “저 새끼 한대 치고 걍 그만둘까” 이 생각 까지 했어. 물론 하면 안되는 거 알아. 그리고 마감하고 있으니까 “언제 마감하고 언제 갈래” 그러시고 근데 또 생각해보면 돈 주는 사람 입장에서 그럴수도 있나 싶고…근데 왜 말을 그렇게 사람 꼽주면서 해? 좀 만 더 좋게 말하면 안되나 이렇게 사장님한테 혼나다 보니까 점장님이랑 매니저님 있을때 안하던 실수도 하게 되고 더 긴해서 머릿속이 하얘져 사장님이 무서워하 고깃집 알바하는데 오늘 새로(술) 정리하다가 깨트렸다 아니 저번에 실수 많이 해서 사장님한테 죄송하다고 다음부턴 잘하겠다고 했거든 사장님이 유쾌하셔서 괜찮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너무 죄송하고 이런 내가 한심해… 혹시 깨트린 술값 내가 따로 계산하는게 나을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