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13

내가 예민한건가..?

아니 남친이 이번에 처음으로
지인들이랑 헬스장을 같이 다니겠다는데

멤버가 친구1, 친구1의 여친, 친구2,
친한형, 같은회사 누나 이렇게 거든

여자가 있는게 신경쓰인다고 했더니
남친은 여자 둘 다 애인 있는 사람들이라고
걱정 말라고 하더라구

아니 여자가 있다는게 신경쓰인다는데
애인의 유무가 무슨 소용이냐고~~~

0
9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바람은 왜나는데 애인이있는 상태에서 다른사람이랑 눈맞능게 바람이지.. !! 애인 유무 상관없이 그냥 거슬리는거 내가 자존감낮응건가..ㅠ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요즘 그런 생각든다니까... 내가 자존감이 낮아서 별거 아닌일에 예민하게 구는건가 싶어..

      2024.04.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생각해보면 그런걱정 안 시키는 남자도 있다는거..ㅠ 우리 자기 같이 힘내고 !! 하루 마무리 잘해🍉❤️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아구니까 애인의 유무가 무슨 상관이람 자기 여자친구가 싫다는데!!! 근데 자갸 바람 필 사람은 어떻게든 피겠지 생각하고 난 그냥 보내주는 편이깅하거든⋯? 바람 피면 존나 후회할 사람은 너고 필 수 있음 펴봐 마인드로 살아봐ㅋㅋㅋㅋㅋ그럼 좀 편할겨.. 그냥 진짜 운동 열심히 하는 남자친구를 응원햐조~ 근데 이제 운동 끝나고 밥 먹거나 술먹는 일이 잦아진다? 그럼 빡치겠지만 ..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한번 불편하다 얘기하고 남친은 진짜 운동하러가는거다 이래서 그럼 잘 다녀라 이랬거든? 근데 엄머? 운동 첫날부터 운동 멤버들이랑 운동 끝나고 바로 치킨을 먹었더라고? 심지어 꼬바꼬박 존댓말하던 친구여친한테 말까지 놓고...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두 자기2 말에 동의해 바람 필 놈이면 어떻게든 피니까 자기 본인을 위해 너무 통제 안 하는 게 좋을 거 같단 생각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통제하고싶진 않아서 처음 한번 불편하다고 말하고 나서는 별 말 안하는데 이상하게 이번건은 마음에 계속 걸린단 말이지..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예전엔 신경썼는데 이젠 진짜 안써. 바람 필놈은 진짜 신박하게 펴ㅎㅎㅎㅎㅎ 내비둬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이게 맞긴 해...필놈은 어떻게든 피고 아닌 애들은 끝까지 안피겠지..

      2024.04.13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