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14

내가 브라를 그냥 홈쇼핑에 파는거 쓰는데 75A인데 너무 헐렁해서... 가슴은 작지 않은데 넘말라서 안맞는듯..... 나같이 마른 20대들이 입는 브라 어디 팔까...? 에이블리에서 아무거나 삿엇는데 그건 가슴은 딱 모아주는데 옷입고보면 모양이 이상하더라구..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솔브나 비너스 같은 속옷 브랜드 보통 입는 것 같아.

    2023.04.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컴포트랩이나 마른파이브 많이들 사는거같더라! 와이어있는거면.. 리바이스나 원더브라?

    2023.04.14좋아요2

연관 게시글

다들 속옷 어디꺼 입어... 노와이어로 입는데 항상 엄마가 사주다 보니까 막 그런거 알지 홈쇼핑에 파는 아줌마들 입는 쓰리후크 레이스? 같은 천으로 덮여있는 브라.. 맨날 그거 잊어서 쳐지는 느낌이고.. 가슴이 85B? 조금 더 크거든? 그래서 매번 엄마가 뽕 1도 없는 천으로만 구성된거 사줘서 입는데.. 전혀 잡아주는거 없고 그런느낌이야사이즈상으론 75C인데 내 가슴이 윗가슴 없이 꼭지라인이 튀어나온 모양??? 딱 사진같은 가슴모양인데 모아주는 브라를 입어도 잘 안모아지고 75C 80B 브라가 맞긴 한데 딱 봤을 땐 전혀 그렇게 안보여.. 만져봤을 때도 에이컵같은디 윗가슴 상관 없이 그냥 꼭지부분으로 사이즈 따지는 게 맞아? 내가 사이즈를 잘못 잰 걸까?아래 브라 글 올라와서 그런데 다들 어디꺼 입어? 아니면 추천할만한 브랜드 있어? 나는 보통 컴포트랩 입는데 브라렛이라 모아주는게 없어서 좀 아쉽거든 ㅠㅠ 가슴 자체는 작지 않은데 윗가슴이 좀 없어 ㅠㅠ모아주는 브라오래입으면 진짜 가슴사이 좁아져? 나 성인되고 잠깐 예쁜속옷입다가 이후로는 한 8년간 부라자 안하고다니거나 그냥 매우편한 얇은 스포츠브라 그런거만 하고다녔거든 그랬더니 가슴이 너무 벌어졌음... 예전에도 모여있는 가슴은 아니었는데 아예 안하고다니고 자유를 만끽하고 다녔더니 너무 벌어져서 미칠거같아 ㅠㅠ 모아주는 브라 입고다니면 진짜 효과있니... 나 구라안치고 가슴을 옆구리부터 쓸어모아야함자기들 가슴 위처럼 모아주는 브라 추천해주러.. 내가슴은 항상 밑처럼 옆선을 이탈해 개빡쳐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