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17

내가 말재주가 없어서 질문해 !

소개 받은 사람이 군인이었는데 조금 애매한 시기라 전역하고 연락해줄 수 있냐 하고 지금은 안 하는 상태얌. 오랜만에 다시 연락이 오면 어떻게 대답해야할지 모르겠옹..
그 분한테 00아 잘 지냈어 ? 이런 식으로 다시 연락오면 어떻게 말을 이어나가야 될까 ?

0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잘지냈어 전역축하해 이러면 되지 않을까

    2023.02.17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연락 올까나?? 전역하고 연락달라고 했을 때 전역이 얼마나 남았었어?

    2023.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동네가 작아서 고등학생 때 어느정도 알고있던 이웃 고등학교 오빠였고 어찌저찌 해서 친한 지인 통해서 소개 받았어 !

      2023.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솔직히 난 직업으로서 군인말고.. 남자로서 군인은 진짜 안 믿어.. 그 친구가 좋은 사람이고 나쁜 사람이고 떠나서 여자를 갈구하는 상태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2023.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이 얘기도 들었었는데 이거 때문에라도 나중에 연락하자 했던 것도 있어 ! 그때 얘기하는거 보면 소개 받을 때 부터 그 쪽에서 먼저 군인인데 받는게 맞는건지 모르겠다고 얘기하더라고 !

      2023.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지금부터 미리 사서 걱정할 필요 없어 자기ㅋㅋㅋ 위에 자기말처럼 다시 연락할지 안할지도 모르는거고~ 그냥 끊긴 인연이거니하다가 혹시 다시 연락오면 그때 다시 생각해봐ㅋㅌㅋ 너무 의미부여하지말구

    2023.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유ㅋㅋㅋㅋㅋㅋ 다시 연락을 할거라는 확신이 있어서 질문한거고 마음에 드는 사람이라서 괜히 신경쓰이네 ㅎㅎ

      2023.02.17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가 직업군인이었다가 전역하고 다른 일 하고 있는데 퇴근하고 군인일 때 동기들이랑 오랜만에 술 마시러 갔거든 아까 잠깐 통화했는데 동기 분이 얘 죽여서 보내겠다 이런 얘기를 했었어 ㅋㅋ ㅠㅠ 그냥 장난일 수 있지만 아까 12시에 연락하고 지금까지 연락이 안 돼 ㅠㅠ 내일 출근해야 되는데 괜찮은 거 맞나 싶은데 전화를 해보기에는 얘 여자친구한테 잡혀산다 불쌍하다 이런 시선 받을까봐 못하겠고 ㅠㅠ 걱정된다...4살 연하 남자친구 만나고 있는 곰신이야 전역이 80일 정도 남아서 전역하고 나서 계획 이야기를 하는데 전여친 이야기가 나와서 훈련소 때부터 잘해주고 많이 힘이 돼서 전역하고 고맙다는 연락을 하고 싶다고 말하는데 반응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 남자친구 군대를 처음부터 기다려 준 건 아니지만 나도 처음 군대 기다리는 거라 힘들었는데 몰라주니깐 서운하더라ㅠ 그리고 전여친한테 내가 있는데 연락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게 이해가 안 되는데.. 고마운 사람이었다고 하고 나를 만나기 전에 일이니깐 내가 낄일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냥 하고 싶은 데로 하라고 했는데 마음이 아파ㅠ 어떻게 생각해?연애하는 도중에 전남친한테 연락오면 말해야 할까? 말하면 뭔가 나 이런 사람이니까 너 잘해~ 하면서 눈치 주는 거 같고 말을 안하자니 거짓말 치는 거 같고… 머리 아파 ㅠㅠ 딱히 대화를 해야하는 연락도 아니었어서 그냥 답 안하고 삭제했어 자기들이라면 어떻게 할래?? 나 연애 질문 도와줘 ㅠㅠ 남친이 어제 8시부터 지금까지 연락이 안 됐어 원래 연락 개념 잘 안 잡혀 있던 사람이고 남친 집에 부모님이 생신이라 내려와 있던 상황이고 효도 겸 맛있는 식당이나 좋은 곳 모시고 갔던 상황 부모님 오늘 밤 기차셔서 모셔다 드림 그거 다 끝내고 방금에서야 역에 모셔다 드리고 왔다 아침 내가 자동차 검진하러 간다고 보낸 거에 차는 어떠냐고 묻는 질문 지금 이렇게 카톡 두 개 와 있는데... 내가 연애고자야 뭘 어떻게 반응하고 보내야 할지 모르겠어 이런 걸로 헤어지고 싶진 않지만 화는 나 어떻게 해야 하지? 그냥 이해할 수도 있는 건가? 뭐라고 답장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도와줘 난 아침에 연락하고 낮에 연차냐 묻고 오후에 왜 하루종일 연락이 안 되냐 묻고 남친은 밤 9시 넘어서야 부모님 역에 모셔다 드리고 왔다 자동차 검진 받은 건 어떠냐 이렇게 왔어전남친을 3년 만났어요 헤어지자고 제가 말했어요 어떻게보면 그 사람한테는 통보일거에요 그 이후로 애매한 연락도 주고 받고 .. 애매한 관계를 이어오다가 결국엔 상처만주고 끝났어요 재회는 물론이고 다시 돌아가기엔 늦었고 이제는 다시돌아가고싶지않아요 중요한건 이 사람의 흔적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사진만보면 눈물나고 자꾸 과거에 얽매이게 되요 전 기억력이 안 좋아서 사진을 남기고 메모를 하는 습관이 있는데 이것들을 다 어떻게 지울수있을까요? 지우고 후회하진않을까요? 언제 지울수있을까요?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