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19

내가 대학교 편입을 해서 친구가 없었는데 이번 학기에 저번 학기 같은 조 했던 인싸 친구가 같이 앉자고 해주고 밥 먹자고 해주고 해서 친해졌어 그 친구 다른 친구들도 소개받았고!
근데 나 빼고 다 남자야... 우리 과가 남녀성비 9:1에 육박하긴 하는데 진짜 나만 여자라 혹시 내가 눈새로 낀 건가?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이미 그 친구들끼리는 서로 친한 상태였음! 밥먹고 수업듣는데 내가 낀 거야!)
근데 가끔 무심코 친구들이 남정네들은 그런 거 없어~ 남자애들은 원래 이래~ 하는데 혹시 나 여자라서 불편하니까 빠져달라고 눈치주는 건 아니겠지...? ㅠㅠ 공강 때 누가 피씨방 갈래? 할 때 애들이 내 눈치 봤던 적도 있어서...

0
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여자라서 불편한 자리가 있다면 알아서 빠져주라고 은근 눈치주거나 보내버릴거야 그정도는 눈치안보고 잘 지내도 될거같아 어차피 학교 다니는동안 계속 남자애들이랑 지내야할거같으면 걔네가 하는 취미활동같은것도 접해보는것도 나쁘지않아 난 그냥 내가 노는 무리가 여자애들이 몇없었는데 맨날 피씨방 당구장 이래가지고 당구는 원래칠줄알아서 가끔 치고 피씨방에선 그냥 과제하다가 시간켜놓고 자다가 어쩌다 롤한판씩 배워가면서 했었어

    2024.03.19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