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2.26

남친 분명 나한테 잘해주거든? 밑도 끝도 없이 불안해지면 어카냐 (주변에 여자 없음, 집돌이임, 별 걱정 안됌, 나랑 싸운 적 없음, 폭력적이지 않음, 술담배 그 무엇도 안함.) 진짜 좋은 말만 해주고 나한테 엄청 잘해주는데 가끔 내가 삽질하고 들어가서 자존감 낮아지는 때가 있거든... 울기도 많이 울고, 사랑해 라는 말을 들어야 안심하고...

0
5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무슨 마음인지 너무 잘 아는데 애인이 제공한 불안이 아니라 그냥 자기가 혼자 불안한 거라면 스스로 마인드 컨트롤하면서 조절하는 게 좋을 거 같아 물론 그게 쉽지 않겠지만... 애인이 지칠 수도 있으니까 아니면 그 불안을 애인한테 살짝 털어놓고 대화로 풀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 ㅠㅠ

    2024.02.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래 볼게용...

      2024.02.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자기랑 좀 비슷했어.. 남자치구가 날 사랑하는건 아는데 왠지 내가 못나서 날 버릴것 같다는 불안감에 사로잡히곤 했거든.. 윗댓 말대로 스스로 자존감 높이고 자기도 남자친구한테 애정표현 많이해서 서로 신뢰를 두텁게 하는게 좋을 것 같아. 나도 남친만 나한테 표현하는것 같아 미안해서 같이 적극적으로 했더니 마음도 단단해지고 불안도 덜해지더라구!

    2024.02.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 힘든데 사랑한다는 말 듣고싶어! 해줄래? 하면 되지 :))))

    2024.02.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혼자서 잘 지내는 연습 해봐.. 안하던 분야의 공부를 한다든지, 새로운 거에 도전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자. 그리고 아무리 남이 사랑해줘도 결국 내 부족한 사랑을 채워줄 수 있는 건 나 자신이더라. 스스로한테 사랑한다는 말, 위로하는 말, 좋은 말 많이많이 해 줘. 그리고 감사 일기 같은 거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내가 오늘 잘한 일 적어보기나? 사소한 거라도... 매일 두세 가지씩.

    2024.02.26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