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5.11.20
share button

남친 룸메가 밖에서 자면 내가 남친 자취방가서 놀다가 자고 온단말야.
근데 룸메가 화욜날 자고온다는 말을 안해서 몰랐다가 담날 일어나서 남친은 알아서 나한테 말을 했다?
그래서 내가 수욜에도 그럴 것 같은데? 라고 하니까 절대 아니라는거야. 그러다가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해보니까 안왔대.
내가 오늘도 안올 것 같은데? 라고 했을때 그것도 아니다! 라고 했는데 자정 넘어가니까 룸메가 오늘도 안들어간다고 했나봐.
근데 나 같으면 어제나 오늘 미리 물어봤을텐데 남친이 그렇게 안하니까 좀 서운한거야. 생각해보면 룸메도 말 안할수도 있는데 왜 내가 너무 당연하듯이 룸메가 없으면 그 집에서 잘 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거지? 라는 생각을 해봤어
남친은 내가 기분이 안좋은거 알고 왜 안좋냐고 했을 때 아니라고 했는데 남친이 답답하게 하지 말고 빨리 말해 라고 말해서 그 이후에는 더 속상했던 것 같아.
솔직히 남친은 일이 바쁘면 나 안만나. 그건 당연하다? 그리고 한번도 나한테 와준적은 없고 중간에서 만났어. 솔직히 바라지도 않아. 근데 룸메분은 여친이 왕복 4시간 거리에 살아도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는게 너무나도 부럽더라.

그래서 남친한테 지금 그냥 카톡으로 나같으면 그래도 미리 물어봤을텐데 오빠가 그렇게 안한게 좀 서운했던 것 같다고, 근데 생각해보니까 내가 너무 그걸 당연시하게 여기는 것 같으니까 앞으로는 룸메분 나가서 주무시더라도 나한테 말 안했으면 좋겠다고 나도 거기를 안가게, 그러면 이런 일로 서운해하지 않지 않겠냐고 말해볼까해. 그리고 솔직히 나는 오빠한테 내가 서운한거 있으면 좀 생각해보고 말을 한다고 했는데 오빠가 답답하니까 빨리 말해 라고 했을때는 너무 속상해서 말을 못했다고.
정도로 말할까 하는데 그냥 전화로 할까? 아니면 카톡을 남길까? 자기들이 생각했을때는 어때?
아니면 그냥 넘어가?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