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5.24

남친한테 잠따 당해보고싶다고 먼저 얘기한 자기 있어? 뭐라구 말했어? 자기들의 잠따썰을 읽다가 나도 궁금해졌어

0
10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잠따가 뭐야?

    2024.05.2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잘 때 따먹히는거!

      2024.05.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하.. ㅋㅋㅋ.. 그걸 즐기는거야…?

      2024.05.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비몽사몽한채로 즐기는거같아 ㅋㅋ 피임은 당연히 하구

      2024.05.2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슬쩍 흘린듯...! 아 잠따라는게 있다더라 궁금하긴 하다 라는 식으로! 슬쩍이 아닌가....

    2024.05.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 해보고 싶다고 해써 나 자고 있을 때 슬쩍 와서 해줘...! 했쥥...

    2024.05.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난 내가 먼저 하고 넌 못하지!? 이러면서 도발하는 듯 장난치다 나도 당해보고싶다했어..! 근데 본인은 좋았고 앞으로도 괜찮지만 내 동의 없이 본인이 함부로 하는 건 아니다 마인드가 쎈 사람이라.. 아직….

    2024.05.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난 내가 했어

    2024.05.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근데 뭔가 해달라고 하거나 하고 싶어 이러면 남자들은 부담스럽데 자연스러운 게 아니라 의무적으로 하게 되고 만족시켜줘야 하는 부담감이 더 커져서 뭔가 어색해 지고 좀 힘들다더라 ㅎㅎ

    2024.05.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자는 도중에 따먹는건 싫고 아침에 깨우려고 따먹는건 좋음 ㅎ 내가 한번 깨면 다시 잠 잘 못들어서 그런가바

    2024.05.24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