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12

남친이 키 작고 마른? 스타일이라 신경이 좀 쓰이긴한다

남친이 운동을 했어갖고 뼈만있는 건 아닌데 내가 운동을 넘 좋아해서... 어깨도 넓고 허벅지도 굵은게 신경쓰여ㅠㅠ 몸무게도 비슷해...ㅎ 굽도 못신겠구... 남친 너무 좋아하는데 같이 아는 사람이 좀 많아서 시선이 신경쓰여

멘탈 조언해줄수잇을까?? 하 살을 마름까지 빼야하나ㅠ

1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건강하면 된 것. 외모가지고 머라하면 그게 그 사람 수준인거지 넘 신경 쓰지마 남친은 스켈레톤 여친은 통통이 커플 많으니 걱정말구..^^ 내 남친은 내가 연애하면서 20키로 쪄서 자기보다 허벅지 더 두꺼워졌는데도 신경 안쓰더라 세상 모든 걸들 건강하기만 해..

    2023.10.1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엥 사람들의 시선에 맞추지마 둘만 서로 바라봐 서로 좋을라고 만나지 주변 사람들 시선에 맞추려고 만나는 게 아니잖아 그냥 서로를 건강하게 즐겨~

    2023.10.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자기네랑 비슷한 조건이지만 남친이 내가 키 큰걸 부담스러워해보여서 굽 안 신는 거 말곤 신경 안 써 ㅎㅎ

      2023.10.12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내가 남친보다 키가 3-4cm 더 커. (난 키 170) 신경이 완전 안쓰이는 건 아닌데 ㅜㅜ 사람이 좋아서 이제는 키도 잘 안보이더라. 같이 눈 맞출 수 잇는 시선이랑, 어깨동무도 할 수 있고, 좋은 점도 꽤 있어. 안좋은 점은 그냥 사람들의 시선? 이걸 이겨낼 만큼 사람이 좋기는 한데… 자기들 주변에 여자가 더 큰 커플 본 적 있어? 남친의 여사친들이 너무 신경 쓰이는데 내가 이상한걸까?? 남친이 거의 매일 한 시간씩 운동하는데 여사친이랑 같이 할 때도 많아… 나 알기 전부터 친했던 사이긴 하지만 운동 끝나고 밥도 같이 먹곤 하더라고..? 단둘이 할 때도 있고 남자 껴서 할 때도 있던데 난 너무 신경 쓰이고 운동을 꼭 굳이 같이 해야하나 싶어.. 자기들은 이거 이해 가능해?남자친구랑 사귄지 130일 좀 넘었는데 거의 매일보다가 남친이 일때문에 장거리연애 시작했는데 바빠서 연락 많이 못하고 그럴것 같아서 지금 떨어진지 1일째인데도 너무 불안해ㅠㅠㅠ 내가 너무 신경쓰는걸까.... 주위에 여자도 좀 있는 직업이라 더 신경쓰여ㅠㅜㅜ 연애많이 해본 자기들 질문 나 모쏠이다가 연애 처음해보는디 남친의 전여친들이 넘 신경쓰여ㅋㅋㅋ 남친이 좀 잘생기고 말도 재밌게 하는 타입이라 전여친들이 한 7명정돈됏던거같거든... (썸타기 전에 그냥 아는 사이일때 궁금해서 물어봣더니 알려줌..장기연애 한 4년 하고) 근데 난 첫연애란 말이지.. 전여친들이 걍 너무 신경쓰이는데 신경 쓸 필요없는건가? 어디서 찾아보니 이게 모쏠 특이라며 ㅋㅋㅋㅋㅋㅋ 하놔...^^ 특히 4년 만났다던 전여친이 넘 신경쓰여 그렇게 오래만났는데 잊을수가있나..나 170에 66키로 그래서 좀 통통..해보인단 말이지 .,,.. 상하체 골고루 팔뚝이랑 허벅지에 살 많아서 근데 남친이 개 슬랜더 좋아함… 신경쓰여 어케해야하지 남친 인터넷 기록을 봤는데 야동사이트 봤던 거 다 슬랜더고 예쁘다고 하는 연예인 아이유같은 개 마르고 아담한데 나랑 왜 사귀는 걸까 하는 생각…들면 어떻게 해야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