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24

남친이 이거보고 반대였으면 징역이었을텐데 이랬는데 뭐라 말했어야했지..ㅋㅋ 왠지 저 말을 듣는데 기분이 별로엿어 왜지,,

circleImage
0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무래도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남녀차별 조장 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게 아닐까 ㅎㅎ...

    2023.04.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반대였으면 징역이었을텐데가 그냥 여자니까 솜방망이 처벌이고 남자는 얄짤없다 뭐 이런 인식이 깔려있는것같네ㅋㅋㅋ.. 여자라서 특혜보는거라고 말하고 싶은 것 같음

    2023.04.24좋아요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이거라고 생각함... 근데 어이가 없는게 지금까지 한국에서 일어난 사건들만 봐도 여자가 범죄 저지른 게 남자보다 훨씬 가중처벌되어왔는데... 무슨 근거로 저지랄하는거지?ㅋㅋㅋ

      2023.04.24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남친 뭔 개소리얔ㅋ 반대였으면 남자교사 정직 처분받고 나중에 복직할걸^^ㅋㅋㅋ

    2023.04.24좋아요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내 말이 ㅋㅋㅋㅋㅋ

      2023.04.24좋아요0
  • user thumbnale
    부드러운 딱따구리

    음..커뮤하는것같아서? 나도그래서 남친이랑 대판싸웠었는데 그래서 넌 내가 이런생각가져서 싫으냐고 몇번이고 싸우긴했어 생각이 다른건 은근 기분나쁜일이더라 근데 얘가 날좋아하는만큼 점점 맞는 생각으로 기울어지는것같아 계속 싸우고.. 그러다보니까 얘도 어느선에서는 그렇다고 자기가 극단적인ㅇ사람은 아닐거라는거 안다 라는생각으로 변하더라고 요즘 20대 남녀커플들의 고민일것같아.

    2023.04.2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병신인가...? ㅈㄴ정떨어질거같은데.. 무ㅏ하는거야...? 도토리 키재기도 이상하고 ㅈㄴ 어이가없음..갑자기 그딴말은왜해

    2023.04.24좋아요0

연관 게시글

오늘 남친이랑 했는데 왜 이렇게 서운하고 섭섭한 거지.. 나도 이유를 모르겠는데 그냥 관계 끝나고부터 계속 기분이 별로야… 기분이 왜 이렇게 별로인지 나도 모르겠네 왜지 대체?!?!? ㅋㅋㅋㅋㅋㅋ ㅜㅜ 남친 군대 들어간지 4주됐구.. 방금 주말이라 전화하는데 내가 친구도 없어서 맨날 집콕만 하다가 주말에 친구랑 카공하기로했다고 하니까 너무 잘됐다고 친구들 만나서 얘기도 하구 그러라고 자기 너무 기분이 좋대 나였으면 넌 이제 나없어도 잘 사네.. 싶었을텐데 남친 너무 착한거같아 나도 너무 나쁘고..아기성에 관해 말할떄 가치관이 다르면 우리 관계를 다시 생각해봐야될 문제라고 얘기했어 민감한주제여서 말하다 열이 난 부분이 있는데 다음날 서로 마음이 이랬다 하면서 더 격해졌어 그러다 걔가 -하면 헤어져야되겠지 이랬는데 내가 헤어지고 싶으면 말을 하라고 하니까 한번 듣는게 어렵냐고 너는 어제 두번씩이나 말했다고 하는데 한번듣는게 어렵냐는 말에서 정뚝떨이었어.. 내가했으니 본인도 하는게 당연하다하면 할말 없는데 그걸 굳이… 뭔가 강압적이리해야되나 그래서 개같이 말한다고 했는데 내 마음이 이해되? 아니면 내가 오바한걸까?나도 성관계 초보고 남친은 완전 처음인데 오늘 관계하다가 내가 리드도 못 하고 완전 망해버렸어 남친은 처음이었을텐데 좋은 기억일지도 모르겠고.. 다들 어떻게 발전했어,,? 팁 좀 줘 ㅠㅠ자존감 문제인 걸까요...? ㅠㅠ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랑 조금만이라도 말을 섞으면 너무 불안해요 저 여자가 나보다 더 예쁜데 남친이 저 여자한테 넘어가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이 들어요 제가 엄청 예뻤으면 이런 생각을 할 필요도 없었을 텐데... 너무 힘들어요 거울 보고 제 얼굴 혐오하는 것도 힘들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