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1.17
share button

Q. 남친이 어떤 마음인지 모르겠어 둘다 30대야 사귄지 한달정도 됐어 나한테 아까워하는걸까?

어디놀러갈까하다가 경기 광주쪽 얘기가 나왔어 내가 입장권 산다하고 차빌려서 우리집쪽으로 올래하닌깐 약간 대중교통으로 가는걸 생각하고 있더라구?(둘다 서울이야)
난 조금 당황스러워서 나가는거 싫으면 근처에서 놀자고하니 요즘 차 빌리는 사람이 많고 빌리면 가지러가야된다는 식으로 말하더라구 이후에 찾아보겠다고 말은했어

강원 춘천도 얘기하다가 자기가 가봤는데 차는 너무 밀린다고 차타고 가는거 아닌것같다고 말하고…..

저번에는 남친집에서 놀다가 돌아갈려하는데 지하철이 끊겨서 어떻게가지 하닌깐 택시 불러준다길래 갈때 불러달라했어
나 택시부르는 앱 없고 남친은 있어서
그러닌깐 기사님이 오면 전화해서 타는 사람이 부르는게 낫지 않냐고 다운받는게 어떻냐고 하더라구? 타는데까지 데려다주닌깐 괜찮지 않아 했는데 부르면서도 회사가 택시 비용 지원해주는게 있어서 그걸로 부를까 이렇게 말하고…

어떻게 생각해야될지 모르겠어 나한테 돈 쓰는게 아까운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 4살 차이인데 밥값이런거는 매번 번갈아 가면서 내
혹시 부담되냐고 물어봐야되는걸까? 나한테 돈 쓰기 아깝냐고 물어볼수도 없어서……
쏘카앱 깔아서 보니 10시간정도 빌리는데 5만원이던데 난 밥 살때 그이상도 낸적 많은데 조금 당황스러워

이번에 이직해서 실습기간? 이런거로 스트레스 받긴 하는것같은데 진짜 경제적으로 안정감을 못느껴서 그런걸까…?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