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03

Q. 남친이 너무 착해서 관계할때 욕하거나 때려달라고 못 말하는 자기 있어?? ㅋㅋㅋ
남자라면 대부분 좋아한다고는 하는데.. 내 남친은 진짜 기겁할 것 같아서 고민임.. 목줄 잡고 끌어달라고 하고 싶은데 그럼 혼절할 듯 ㅠ 애가 변태긴 한데 성격이 태생 순둥이라 ㅜ 그냥 미친척하고 얘기해바..?ㅋㅋ

0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bdsm 테스트 링크 이런 거 쓱 보내봐 ㅎㅎ 내 남친도 낮엔 완전 순둥이에 애교 쩌는데 밤에는 완전 거칠어...... ㅎㅎㅎ

    2024.03.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성 성향 테스트 같이 한 후로는....만족중ㅋㅋㅋㅋㅋ

    2024.03.03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