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6.05

남친이 곧 두 달 동안 해외로 출장? 훈련을 나가.
이번 주말에 1박 2일로 보는게 출국 전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날들인데 뭘하고 보내줘야할까.
..?ㅠㅠ

일단 내가 수도권 남친이 경상도인 장거리야.
남친은 지금 일이 너-무 바빠서 많이 지쳐있어 보이고, 나는 이직 준비 때문에 취준으로 스트레스 받고 있는 상황이라 제일 먼저 생각난 건 어디 바쁘게 돌아다니는 것 보다는 서울에서 호캉스할까 했거든. (일단 둘다 여름에 더운 거 힘들어해서 더 호텔 생각난 거 같아...!)
그래서 여기 서클에 자기들이 올려준 정보들 다 둘러보고 몇 개 추려놓긴 했는데 제일 문제는 역시 가격...ㅠㅠ (아무래도 취준생에게 주말가는 으윽..😭)
왜냐면 5월에 내 생일 때도 숙소를 걔가 다 부담을 해서 이번에 나가기 전엔 내가 좀 더 다 해주고 싶은데...
많이 바빠보여서 당연히 내가 더 신경쓰려 했는데 어디서 뭐하고 놀지 알아보는 것만 내가 해줄 수 있냐고 해서 더 잘 챙겨주고 싶넹😕

그냥 뷔페나 이것저것 시설 다 있는 곳에서 호캉스에 올인을 할까 아님 숙소는 그냥 잠자기에만 괜찮은 곳으로 고르고 밖에서 뭘 할까..?
요즘 서울에서 뭐하고 놀아야할 지 몰겠어🤯

아님 호캉스 말구 괜찮을 게 뭐가 있을까 자기들아...? 자기들 추천 다 받아아아💓

0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푹쉬고 맛난 한국음식 먹여줘야 겠네 그렇담... 호캉스..? ㅋㅋ

    2023.06.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여 역시 호캉슨가?! 뷔페 음식 잘 나오는 쪽으로 알아봐야하나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맛난 거 사줘야겠다니까 살찌워 보낼거냐고ㅋㅋㅋ 배 밥 잘 나온다고... 배 밥이 원래 맛있다고 그러더라 (훈련이 외국 바다 한 가운데 나가서 배 위에서 하는 거야ㅋㅋㅋㅋㅋ큐ㅠㅠ)

      2023.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욕조있는 호텔이면 좋을것 같앙 ㅋㅋ 목욕 그립지 않을까? 아닌같... 바다 훈련이라니 넘 신기해

    2023.06.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헐 욕조! 맞다 그건 내가 하고싶은데...? 그거 까먹었다... 자기야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남친이 군무원인데 군인들이랑 큰 훈련 나가는거래... 아마 두 달 동안 연락도 아예 불가할지도..(난 잘 몰라서 이해가 안 가는 군대 체계가 많다 흑흑)

      2023.06.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자기가 장을 조금 봐와서 에어비앤비로 가는거 추천!!! 진짜 집 떠나면 집밥 너무 그립고ㅠㅠㅠㅠㅠ 차려준 밥이 을매나 소중하고 고마운지.... 나 남자친구가 밥 차려줬을 때 감동 받아서 눈물 그렁 햇짜나.. 해외 가서도 읽을 수 있게 진심을 담은 편지와~짜짠 너를 위해 준비한 한 상+ 어디선가 나온 그리운 쏘맥까지 완벽하다 진짜

    2023.06.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우 댓글 밑으로 빠졌어 자기야 의견 진짜 고마와ㅠㅠ

      2023.06.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헐 자기야...자기 천재야...? 나 지금 이마탁 중,,, 나 작년 생일에 생일상 받았었는데... 마쟈 엄청 감동이고 놀랬었어ㅠ 근데 내가 요리 관심도 없고 잘 못해서가 문젠데.... 근데 서울 에어비앤비 괜찮은 곳이 있나 잘 몰라 하..ㅠ 혹시 추천해줄만 한 곳 있을까?ㅠ 위치는 크게 상관 없을 거 같긴 해!

    2023.06.05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랑 1박 2일 호캉스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서울에서 호캉스로 가볍게 갈만한 호텔 있을까?!서울 호텔 정보 빠삭하게 잘 아는 자기들아 도와줘!!!🍸 얼마전부터 엄마 기분 전환 시켜드리고 싶어서 단둘이 종종 호캉스 가는데 너무 비싸지 않은곳으로 추천해줄 수 있어? 나랑 엄마 둘 다 면허 없는 뚜벅이라ㅠ 멀리는 못가고 서울 인근에서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는곳만 다니구있엉… 지금까지 가봤던 곳은 더글라스 하우스, 신라 스테이(광화문 조계사뷰), 프레지던트 호텔 이렇게 세군데야! 내가 여유있는 상황이 아니라 진짜 맥시멈이 30정도 될고같구 저렴하고 룸컨디션 괜찮은데로.. 도와줘 자기들💓 날 더워지니깐 울 엄마 빨리 좋은데 데려가구싶당 이번에 애인하고 호캉스를 가게 됐는데 숙소부터 와인 및 여러가지를 애인이 다 챙겼어.. 늦게나마 나도 뭔가 준비해서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은데 호캉스를 한번도 안가봐서 뭘 해야할지 감이 안와ㅠㅠ 혹시 조언 구할 수 있을까?ㅠㅠ다들 크리스마스때 남친이랑 뭐해? 장거리라 진짜 바쁘게 지내다가 크리스마스 때 거의 한달만에 보는건데 ㅠㅠ 뭐하고 놀아야할지 모르겠네… 뭐하고 싶냐고 물어보니까 그냥 같이 있으면 좋을 것 같구 자세한 건 잘 모르겠대 남친도 나도 애인이랑 크리스마스 보내는 건 첨이야.. 나는 그래서 더더욱 좀 특별하게 보내고싶어 자기들 서울에서 할만한 거 추천해주라 !! 잠은 남친 자취방에서 잘듯 컨텐츠 추천 부탁해요자기들! 사귄지 40일 정도된 나이차이 꽤 나는 커플인데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가격대 어느정도가 괜찮을까? 나는 21살이고 남자친구는 27살! 둘 다 아직 학생이야 ㅠㅠ 지금 카드지갑 고민하고있는데 5만원대랑 10만원대 중에 고민하고 있거든… 5만원대를 선물로 준비하고 10만원 선에서 호캉스 갈까 생각중인데 내가 예약할까 ? 이정도면 괜찮으려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