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10

남친이 가슴 자주 만지는데 별로 느낌이 없어…
가슴으로 많이 느끼고싶은데 무슨 방법 없낭…ㅜㅜ
어디 물어볼데도 없어서 여기서라도..🥲🥲

0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첨에 솔직히 남친이 내 찌찌만질때 걍 지방덩이 아닌가 별 느낌안난다 싶었는데 진짜 남친이 환장해서 맨날 만지다 보니깐 이제 가슴애무만으로 갈 지경에 이르렀다.. 많이 만져지는게 방법인거 아닐까.....!!

    2024.01.10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그닥 많이 느끼는 타입은 아닌데 욕구 쫙 올라왔을때 부드럽게 터치 하면 느낌 올때가 있더라고 그때 애무길게 가면 감도 올라가는거 같았엉 근데 내가성질 급해서 그이상은 못하겠더라구ㅋㅋㅋㅋ

    2024.01.10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도 완전 느낌없는데 2자기처럼 부드럽게 만지고 좀 야하게(?) 만진다고 해야하나.. 분위기가 만들어지면 좀 많이 느껴지더라고!

    2024.01.10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원래 안느꼈음!!!! 근데 맨날 빨고 만지고 이러니까 뭔가 자극이 깼나봐 이젠 혼자도 잘망져...

    2024.01.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첨에 그럴수도 잇지 월레부터 가슴 느끼는 여자분도 잇고 내남친은 내가슴도 만지겠지만 내 젓꼭지도 만지는데 움질해ㅋ 민망하지만😅

    2024.01.10좋아요1

연관 게시글

자기들 근데 혹시 야구동영상 어디서봐..? 나는 친구들이랑 이런얘기 잘 안해서 물어볼사람도 없고.. ㅠㅠ 나도 보고싶은데 어디다가 물어볼데도 없어서 물어봐유 ㅠㅠ많이들 하는 고민일 것 같은뎅 자위하면 느낌 바로 오고 오르가슴 느끼는데 남친 애무로는 오르가슴까지 가본 적이 없어 관계하는게 좋긴 한데.. 나는 오르가슴을 안 느끼니까 남친이 애무 더 해주는데도 잘 안되네.. 그냥 좋기만 하고 자위 때랑 느낌이 달라 난 자위 그냥 손으로만 하는데두..진짜 평생 살면서 이렇게 될 줄은 몰랐는데 성감대가 가슴>>>>>>|||||||||||||>>>>클리 가 됐어.. 진짜 가슴으로 왜 느끼지? 내가 만지면 기분 안좋고 찝찝하고 별로고 남자친구가 초반에 만졌을때도 그냥 ‘가슴을 만진다’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가슴 10초 만지면 바로 삽입 가능할 정도로 확 젖고 오르가즘 느낌........ 😱 남자친구랑 만날때마다 (주 1~2회) 섹스는 안해도 애무는 엄청 한단 말이야 맨날 으슥한 곳에 차 대놓고 뒷자리 넘어가서 다 가리고... 🫣 거의 개발된게 맞는거같아 ㅋㅋㅋㅋ 기분 이상해서 신음 조금 나오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손만 스쳐도 일본야동 소리가 난다구,, 몸 덜덜 떨면서 가버린다 ㅋㅋㅋ 요즘은 만나면 해 지기만을 기다려 뭔 파블로프의 개 마냥 저녁만 되면 꼴린다 ㅋ 다들 가슴으로 느끼고싶다면 정말 많이 만지고 만져지는거 밖에 없는거같애 그리고 생각을 좀.. 아 꼴리는데..? 좋은데? 같은 느낌으러 해야함 아무것도 안느껴지는데? 왜하지? 식으로 접근하면 점점 식는거 같구 나도 초반엔 억지신음 40% 정도였는데 내가 계속 흥분하니까 몸도 알아서 개발이된듯해... 만질때마다 천국 보고 오니까 진짜 매일매일이 새로워 이게 오르가즘이구나 싶고.. 내가 잘 느끼니까 남자친구도 엄청 흥분한게 보이고 그럼 또 좋고.. 🤤🤤🤤🤤 찐하고 긴 오르가슴 만나보고 싶다ㅎㅎ 남친이랑 섹스 자체는 좋고 흥분되는데 오선생은 못 만나봤고 자위로만 느껴. 기구 써본적은 없어 애무도 오래해주는데 그 오르가슴으로 갈 때의 피 몰리는 느낌이 안나..ㅋㅋ 남친꺼 굵기랑 길이 다 만족스러운데도..자기들아.. 혹시 가슴 만졌을 때 찌릿하고 아플 때 있어? 가슴을 만지면 쫌 뭉친 것? 같고 아파 월경일이 다가오고 있긴해 살짝만 만져도 아프네 평소에도 월경 전에 좀 아픈 느낌이 있긴했는데 이번에는 좀 더 민감한 느낌이야🥲🥲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