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22

남친이랑 100일기념으로 놀러갈려하는데 부모님한테 이미 거기 사는 언니한테 놀러 간다구 했거든..?
카톡에 날짜 카운팅하는거 내려야겠지??ㅋㅋ쿠ㅜㅜㅜ.....

0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신경쓰이면 멀티 프사해 봐

    2023.04.2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멀티프사가 있구나!!!! 그 기능을 사용 안해봐서 까먹었어! 고마워 자기야!

    2023.04.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헐 나는 곧 한달 정도 뒤에 100일인데! 나도 100일 기념 여행가구싶다..ㅠㅠ

    2023.04.22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친이랑 놀러가기로 했는데 부모님이 남친 있는것고 모르시고 좀 엄해서 남친이랑 간다고 하면 절대 못가서 아는 언니들이랑 놀러 간다고했는데 처음엔 안된다고 하시다가 갈꺼면 갈때 올때 언니들이랑 얼굴 다 나오게 인증샷 찍어서 보내라고 허는데 무슨 방법없을까???자기들 부모님한테 남친이랑 여행 가는 거 그냥 말하는 편이야? 아님 친구랑 간다고 뻥쳐?20대 되고 첨으로 진지하게 오래(?) 사귀고 있는 남친있어 난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외박은 일주일에 1-2번 정도해 부모님이 남친 있는건 모르셔. 근데 남친이렁 내 사이가 더 돈독해져가고 시간이 흐르니까 부모님한테 말해야겠다싶은데, 말해도되겠지? 말한다고 막 외박하지 말라는 사람들은 아닌데(친언니가 남친생겨도 그랬었어) 그냥 걱정하고 궁금해할까봐 ㅋㅋㅋ 이제 270일정도됐어부모님이랑 같이 사는 20대 중후반 자기들아 나 궁금한게 잇어..! 보통 부모님한테 약속 나간다고 하면 부모님이 어디까지 물어봐?? 예를들어 누구만나? 어디가는데? 등등 아니면 보통 자기들이 먼저 나 00이 만나고 올게~ 이런식으로 말하는 편이야??우선 나는 27살, 남친은 29살이야! 둘다 직장인! 이번주 주말에 남친 친구 커플이랑 같이 1박 여행하기로 했거든? 그래서 거의 한달전부터 부모님한테 말해둔상황이야. 남친이랑은 외박 같은 문제에 대해서 부모님한테 솔직했으면 좋겠다 상의했어서 이번에 외박하는거 솔직하게 말했어. 그런데 갑자기 어제 잠은 누구랑 자냐고 물어보길래 다 같이 방 잡았다 했더니 같이 자는건 누구냐고 하더라고. 그래서 남자친구랑 잔다 말하니 그때부터 걱정하시기 시작하는거야. 계속 아무일 없이 올꺼지? 이러시는데.... 당연히 아무일 없지 친구 커플이랑 같이 방잡았다니까? 하고 끝났는데 엄마한테 오늘 얼굴보고 얘기좀 하자고 카톡이왔네? 27살인디...이미 할꺼 다했는데.... 엄마는 내가 지금까지 아무것도 안한줄 아나봐..... 내가 첫연애가 26이였어서 이제야 이런문제 가지고 부모님과 대립하니 어떻게 설득해야할지 모르겠네... 다들 외박문제로 부모님이랑 어떻게 대화했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