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31

남친이랑 첫 삽입섹스했어
넣기 전부터 바로 콘돔끼고
넣는 건 처음이라 우왕좌왕하다가 귀두만 들어가서 몇번 흔들다가 빠지기도 하고 그러다가 마지막쯤에 깊게 넣고 몇번 흔들다가 남친이 빼고 난 뒤에 밖에서 콘돔 안에다 사정했어
빼고 1-2초 정도 후에 싼것같아
콘돔 비어있다가 정액으로 차는게 보였어!
근데 사정 마지막쯤에 갑자기 흰색 뭐가 한방울이 내 소중이 털에 묻어서 설마 샌건가?하고 바로 화장실가서 물풍선 해봤는데 구멍난 곳은 없는 것 같고…
씻을때도 질 쪽에서 정액 같은게 나온건 없었어!
그러고 몇시간 뒤에 화장실가서 소변보는데 냉이 조금 나오고 소중이 털에 아까처럼 흰색 액체 같은게 몇방울 있는게 보이더라구? (대체 어디서 나왔길래 그쪽에 튀어있는진 모르겠어… 더러웠다면 미안 ㅠ)
관계후에 본거랑 너무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그냥 내 냉이거나 애액이겠지…?
처음 삽입이라 모르는것도 많고 불안하네 ㅠㅠ
이정도면 임신걱정할 필요없겠지?

0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웅 괜춘할 듯

    2023.12.3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부럽다ㅜㅜㅜㅜㅜ난 어제 첫삽입했는데 다끝나고 딱빼니까 피 철철나서 내다리에 흐르고 모텔침구에 다묻어서 당황했는데,,,남자친구가 당황한거 아닌가 모르겠다,,,ㅜㅜㅜ싫었을라나,,,

    2023.12.3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웅 질에서 나온 분비물일듯

    2023.12.3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내생각도 같아

      2023.12.3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질액이 피스톤 질로 공기 섞여서 크림처럼 된 거를 정액으로 착각한 거 아닐까?

    2023.12.31좋아요0

연관 게시글

콘돔이 찢어지거나 벗겨지지않았는데 콘돔 밖으로 정액이 샐수있을까...?거꾸로 흐르는 느낌으로 말이야 평소엔 안그러다가 오늘 그냥 모든게 끝나고 남친의 소중이를 보았는데 아래 알쪽(너무 적나라하네..ㅎ)에 하얗길래 정액인걸로 생각했단말이지. 근데 남친이 정액이 아니고 내 몸에서 나온 애액이라는거야,, 난 내눈으로 내 애액을 잘 보지않으니까 하얀경우는 못봤었거든 묶어서 부풀려봤을때 구멍난곳없었고 남친이 정액이 흘러서 샜으면 남친 소중이털에도 하얗게 묻어있어야하는데 아래 알쪽에만 하얀걸보니까 정액은 아닌것같다고 하더라고ㅠㅠ 평소 콘돔을 써도 밖에서 사정하는데 오늘은 콘돔끼고 안에서 사정을 했어서 그냥 심적 불안감인것같은데 가임기도 아니고 일주일전에 생리는 끝난상태야. 사후피임약 말고 머쉬론같은 피임약은 지금 먹어도 소용은 없겠지...? 아닌것같긴하지만 생리주기도 길고 불순도 있는편이라 만약 생리가 늦어진다면 남친탓하면서 예민해질까봐 걱정이기도 해ㅠ 배란일 이틀전, 하루전에 콘돔 사용하고 관계했어 삽입전부터 콘돔 꼈고 콘돔 낀채로 밖에다 사정했고 정액받이는 확인했는데 물풍선은 확인 못해서 불안하네… 흰색 덩어리 같은 냉도 나왔고 ㅠㅠㅠㅠ 배란일은 이번주 화요일인데 금요일인 오늘에서야 냉이 마지막으로 나온거같아지금 만나고 있는 남친이랑 첫경험 하게됐는데 처음 관계 직전까지 갔을 때 내가 성관계를 하게 되면 피임을 하더라도 임신 위험이 있으니 무섭다고 하니까 앞으로 같이 공부하고 준비가 되면 하자고 하더라고 그 뒤에도 비삽입으로 몇번 섹스했는데 삽입 안하더라도 꼭 콘돔 끼고하고 (콘돔은 남친이 항상 준비해와!) 얼마전에 처음 삽입했는데 아팠지만 새롭고 좋기도 했어 피임은 피임약이 호르몬을 조절하는거다보니 콘돔으로만 하자고 서로 얘기해서 콘돔으로만 하고 있어 콘돔은 항상 내가 뜯고 내가 씌워주고 있어 자기방에서 본대로 살짝 씌우고 정액 받이 공기빼고 끝까지 넣구! 콘돔으로 하더라도 난 질내사정하는게 찝찝해서 싸기 전에 빼서 밖에서 콘돔 안에 사정해 지금까지 삽입 섹스 몇번 안했지만 항상 질에서 빼고 사정하면 비어있던 콘돔에 정액 차는게 보였었어 그래두 혹시 모르니 항상 같이 물풍선은 해보고 있구! 난 내가 불안해서 내가 항상 물 채우고 쭉쭉 늘려본 뒤에 남친한테 버려달라고 해 ㅋㅋㅋ 이렇게 하면 잘하고 있는거 맞겠지? 혹시 남친이랑 나랑 둘 다 더 공부하거나 얘기할만한게 있다면 알려줘!며칠 전에 남친이랑 처음으로 하기 전까지 갔는데 처음이라 그런가 넘 불안해! 난 속옷 입고 있었고 남친은 벗은 채로 서로 만져줬는데 남친거 만지다 보니까 손에서 살짝 축축한게 느껴지더라고? 이게 쿠퍼액이었던거겠지? 불끄고 해서 자세히 보진 못했어 그러고 남친은 내 속옷 안으로 손 넣어서 클리랑 질 입구 만지다가 질 안에 내 체감상 손가락 한두마디? 정도 들어왔던 것 같은데 살짝 왔다갔다하다가 내가 느낌 이상하다고 빼라고 했어 그러구 나는 남친 손으로 해주다가 사정해서 내 손이랑 다리 배 쪽에 정액이 튀었고 바로 씻으러 갔어. 정액 튀었을 땐 난 속옷 입고 있었구! 정말 쓸데없는 걱정이란거 아는데 혹시 남친이 손 넣었을 때 쿠퍼액이라든지 혹시 모를 정액이 묻어있었어서 임신될 확률은 거의 제로겠지..? 머리로는 아니란거 알면서 처음이라 그런가 괜히 불안한 마음이 들어 ㅠㅠ가임기 2일차에 콘돔 끼고 관계 하다가 중간에 찢어져서 바로 뺐어 (사정 x) 불안해서 사핌약 먹었고 이틀 뒤에 콘돔 끼고 관계 하다가 남친이 사정감 온다고 해서 빼다가 벗겨졌어 (사정x) 사핌약 먹고 10일 후에 부정출혈 있었고 마지막 관계 15일 후 첫 소변으로 아침에 다이소 임테기 해봤는데 비임신 나왔어 이정도면 안심해도 될까??ㅜㅜ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