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07

Q. 남친이랑 성관계를 되게많이하는 편인데 미레나나 임플라논을 해야할지 고민이야
우리는 피임법 100%콘돔으로만 하고있어 그거만 5년차고

여태까지 사고가 있었던 적은 없었는데
내가 성욕에 이성을 맡겨서 사고를 칠 뻔… 한 적이 몇 번 있었고 (남친이 경악하고 말리긴 했음)
그래도 무엇보다 내 스스로의 미친짓에 안전장치를 설치를 하고싶기도 해
남자친구도 하는게 어떻냐고 물어보기도하고

나는 흥미는 되게 많이 있는데 그냥 단 하나…
삽입시술이 얼마나 아플지 부작용이 더 심해서 안하느니만 못하는건 아닌지 더 걱정되고 무섭거든…
혹시 경험자 자기 있으면 알려줄 수 있을까??

0
7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경구피임약은 왜 안 먹어?

    2024.04.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예전에 먹었을 때 부작용이 좀 있었어서 무서워가지고 목록에서 제외했어!

      2024.04.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경구피임약이나 미레나 임플라논 다 호르몬 조절하는거라 부작용 심하면 미레나도 힘들 것 같아 미레나 말고 좀 더 호르몬 적은 삽입루프로 고려해야할듯 ㅜ

    2024.04.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렇구나… 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알아봐도 차이를 잘 모르겠어서 고민됐거든..

      2024.04.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산부인과 가서 상담해봐 호르몬 종류가 달라서 해봐야 할수있음 둘다 해봤는데 부작용도 다 다르고 내 친구들은 잘 맞는 애도 있고 안맞는 애도 있고 ㅎ 해봐야알수있음

    2024.04.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또 호르몬 종류도 달라??ㅠㅠ… 고마워 알려줘서 참고해서 잘 알아볼게!

      2024.04.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F자기

    콘텐츠 검색해봤는데 있어서 일단 링크해본다! 우선 병원가서 상담이 제일 중요할거같아!

    2024.04.07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