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17

남친이랑 곧 300일인데 평소에 너무 이쁘다고 생각한 꽃다발 내가 직접 예약했거든. 남자친구는 준비 안할거같아서ㅎㅎ

착하고 정말 나를 많이 사랑해주는 사람인데, 제대로된 연애경험이 없어서 센스도 없고 눈치도 없고... 기념일이나 이벤트도 따로 챙길줄도 모르는 사람이라 아무런 기대도 안하거든? 워낙 일이 바쁘기도하고...

그래서 내가 받는다면 받고싶은 꽃으로 예약하고 다른 사람들 주문후기 보는데... 여자친구 주려고 주문했다는 남자분들 후기들 볼때마다 속이 쓰리다🥲

2
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ㅡㅜ 내가 맨날 편지 쓰고 막 그랴 ㅠ

    2023.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흑흑ㅠㅠ 공감해줘서 고마와ㅠㅠ

      2023.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예약해달라고 하면 안돼? 보내주면서 나 이거 받고싶다고! 센스와 눈치도 길러줘야해. 자꾸 시키고 알려줘야지!

    2023.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 안그래도 많이 얘기하고 알려주고있어... 나름대로 노력하는데 내 씅에 안차는거야ㅠㅠㅋㅋㅋㅋ 그래서 남자친구한테는 말 못하고 혼자 답답해서 글 올렸엉ㅠㅠ

      2023.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윗댓 22 센스랑 눈치 없다는 이유로 이해하면서 계속 만나면 자기가 스트레스 받잖아... 그냥 말해 나 이런거 받고싶다고

    2023.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윗댓 봐줘요 자기🫶🏻 나 걱정해줘서 고마웡❤️

      2023.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자기 생각이 예쁘다🌸 남자친구가 센스가 쬐끔 부족하디만 그거 인정하고 부족한 점 채워주는 모습이 넘 멋져 복많다 남친이

    2023.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차칸자기...😭 남친이 마니 부족하지만 나를 위해서 노력하니까... 기다리면서 그래도 내가 너무 받고싶어서 보채지않고 직접 준비했거든ㅠㅠ 자기가 그렇게 말해주니까 위로가 된다! 고마워 자기❤️

      2023.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자기 같은 남자랑 사귀고싶다🥹 남친 여유되면 말해봐 ! 난 이런거 말해야한다고 생각해

    2023.02.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고마웡 나 일등애인감이라구✌🏻 이번에 꽃 주면서 얘기할거야! 그럼 더 제대로 교육되겠지 이노무시키

      2023.02.18좋아요0

연관 게시글

연애 한 지 2년정도 됐는데 헤어져야하나 싶어 남자친구는 엄청 순하고 나만 보는 사람인데 뭐랄까...2년이나 지내서 그런가? 재미가 없어 아무런 감흥도 없고...그게 제일 큰 것 같아 주변에 사람이 거의 없고 나만 있어서 내가 이별을 먼저 말하지 않는 이상 관계는 계속 지속될것도, 얘는 끝까지 나한테 변함없이 사랑할것도 너무 잘 알고 있어 그래서 나만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나만 바라보는 남친 마음을 깨트리기가 미안해서 고민이 되네 미안한 감정이 드는거 보면 아직 내가 사랑하고 있나 그런 생각도 들어..ㅠ 놀 때 감흥도 없고 스킨쉽도 그냥 그래.. 저번에도 내가 마음이 이런 것 같다 말 해봤었는데 별로 큰 변화는 없었던 것 같애 진짜 나만 알고 다른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거든...눈치도 없고 먼저 뭘 해줄 줄도 모르고.. 그냥 마음만 사랑하고 뭘 해줘야 할 지 진짜 모르는 것 같더라 내가 다 떠먹여줘야 하는 느낌?..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ㅠㅠ 의견 물어 볼 데가 여기밖에 없어서...🥺혹시 자기들 중에 남친이 약간 이벤트..?나 그런 쪽으로 센스가 없는 사람 있니?? 우리 커플은 둘다 대학생이고 이제 취업 준비 할 때가 다 되어서 사실 경제적으로 넉넉한 건 아니야. 그래서 그거 생각해서 흥청망청 쓰는 편도 아니고. 남친도 날 엄청 좋아하고 착한 사람인데 우리가 좀 둘다 내숭 없고 쿨한 커플이거든..! 근데 나도 여자인지라(?) 뭔가 가끔은 공주대접 받아보고 싶긴 하다는 생각이 들어ㅋㅎㅎ… 근데 남친은 그걸 잘 모르는 것 같아,, 뭔가 내가 하고싶다 해달라 하면 잘 해주는데 자기가 먼저 나서서 하는 경향은 좀 없는..? 예를 들면 특별한 날에 자기가 먼저 좋은 데이트코스나 식당을 알아두고 예약해둔다거나 이런 적이 별로 없어.. 좀 그런 부분에 있어서 센스가 없는 것 같기도 하고ㅠㅠ 나한테 돈을 많이 쓰라는 게 아니라 먼저 나서서 뭔가를 해주는 센스를 기대하는건데,, 혹시 이런 남친 둔 자기들 있을까?? 난 올해 가기 전에 이거에 대해 한번 얘기해주려 생각하고 있긴 한데 듣는 입장에서 어떨지.. 모르겠네ㅜㅜ 같은 상황 겪은 자기들 있다면 잘 해결했는지 조언 부탁해..!남자친구 생일 남자친구 생일선물 고르는중인데 남친이 워낙 갖고싶은것도 잘 없고 있으면 본인이 직접 사는편이야.. 당일날은 방에서 놀거라 직접 쇼핑보다는 미리 선물사서 주고싶거든! 그래서 요즘 직장다니느라 많이 피곤한것 같아서 영양제 생각중인데 괜찮을까? 챙겨먹고있는건 홍삼밖에 없어! 그리고 기념일이랑 하루차이라 커플템으로 켈빈클라인 속옷 맞출거라서 이 두개가지고는 조금 빈약해보일까?우리 둘다 스무살이구 내가 첫 연애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우리가 모텔 갈 때마다 텔비를 남자친구가 항상 냈어 대신 밥이나 카페같은 걸 내가 계산하는데 오늘 텔 예약하다가 남자친구 카드가 점검중이라 내가 예약했는데 다른 글 보니까 여자친구가 모텔비 내게 하는 남자는 걸러라... 누구는 여자친구가 모텔비 내면 내지 말라 그런다 막 그러던데 난 아무 생각 없이 결제했거덩 ㅠㅠ 여자가 텔비 내면 이상한 거야?남자친구 곧 군대 입대하는데 주변에 친구들 보면 예약카톡이라든지 선물 미리 주문해 놓고 입대하면 좀 뒤에 서프라이즈로 꽃 선물을 택배로 받는다든지 하는 거 보면 부러워.. 남자친구가 진짜 사랑해주는 거 같기도 하고.. 근데 내 남친은 저런 거 잘 모르기도 하고 안 해줄 거 같아서 벌써 서운한 마음 드는데 은근슬쩍 알려주는 방법 없을까... 대놓고 "내 친구 남친이 예약카톡 해놓고 들어갔대" 이러기에는 너무 해달라고 티내는 거 같기도 하고 이렇게 말 하고 톡 받으면 서프라이즈 느낌은 아니라 진짜 남친이 알아서 알아줬음 좋겠다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