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10.21

남치니 너무 좋아 고맙고 그렇네. 짜증도 많이 내고 틱틱거리는데 잘 받아주고.

내가 예민해서 우리집에 오면 누구든 하면 싫어하는 행동이 몇 가지 있오. (1) 변기 뚜껑 꼭 닫고 물 내리기 (2) 현관문 쾅하고 크게 닫지 않기. 남친한테도 처음에 얘기해 줬는데 그거 꼭 지켜줌. 나는 이런 사소한게 배려라고 생각하거든.

같이 뜨밤 보내도 내가 씻고 오면 꼭 옷 정리해두고, 청소기도 밀어놓고. 내 샤워타올도 안쓴다. 재활용도 잘하고…

예민한 나때문에 고생이 많아 남치니가 ㅜㅜ

9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연관 게시글

다들 가슴 예민하신가요? 저는 둔한편이라 남치니가 세게 고집거나 빨아주면 정말 좋아하는데, 약하면 느낌이 나질 않고 또 남치니가 혀로 핥아주는 건 하고 있는지도 잘 몰라요. 누구는 가슴이 크면 둔해진다고 어디서 주워들은 적이 있었는데... 제가 75c인데 그렇게 큰 건 아니라서 이건 틀린말 갖고.. 제가 엄청 드문경우인지 아님 무엇인지 알고 싶어요.1살 차이나는 여동생이 있는데 거의 집에만 있어 부모님이 동생한테 취업.돈 이야기 하면은 짜증내고 내 앞에서 그딴소리 하지 말라고 하고 많이 예민해하고 불안해해 전에 같은과 동기들이 동생한테 친절하게 다가가도 여동생이 예민하게 나한테 그런말 하지마 나 정말 기분나빠 너희들 뭐해? 설마 내 뒷담화 하는거야? 라고 말하고 또 전에 과제 하면서 조금 말걸어준 친구가 있나봐 그 친구가 동생한테 페메로 나 너희집에 놀러가도 괜찮아? 그때 같이 과제하자 라고 보냈는데 동생이 아니 나 우리집에 누가 오는거 싫어해 우리집에 오면은 너 주거 침입죄로 경찰서에 신고할거야 제발 우리집에 오지마 라고 보내길래 그 친구 다음날 여동생 한테 미안하다고 사과했대 그러고서 내 동생 이지만 웃긴건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짜증나 내 편은 아무도 없어서 슬퍼ㅜㅠ 이런걸 올리는거야 내가 내 친구들이랑 같이 카페가서 커피도 마시고 수다 떨면서 조금 이라도 놀자고 했는데 나한테 가기싫다고 꺼지라고 그러는데 이때 엄마가 왜그러냐고 와서 내가 다 상황 말했거든 솔직히 이정도면은 사회부적응 이야?? 화가 많고 짜증이 많은 건 어떻게 해야할까? pms 시기에만 그런 게 아님 그 시기엔 더 심해지지만 평소에도 사소한 거에 예민해지고 화가 나 특히 연애하면 짜증나고 화나는 빈도가 더 느는 것 같아.... 솔로일 땐 내가 뭐 친구가 많은 것도 아니라 누군가랑 연락도 잘 안 하고 만나지도 않으니 사람때문에 화가 나는 경우는 적어 근데 아무래도 연애하면 다른 사람이랑 있는 시간도 늘어나고 연락도 자주 하다보니 조금이라도 거슬리는 행동이 나오면 바로 짜증나고 화가 나 ㅠㅠ 나도 이런 속 좁은 내가 싫어..... 예전엔 감정을 있는그대로 드러내서 문제였는데 요즘엔 그래서 화나고 짜증나도 살살 돌려서 얘기를 하거든... 내가 너무 예민한 것도 알고 화가 많은 것도 아는데 이게 고쳐지지가 않는다.... 사람과의 접촉과 짜증/화의 빈도가 비례하는데 어쩌지.... 헤어지자고 할 수도 없고나는 왜 사랑하는게 아프기만해 …? 처음에는 정말 너무 좋을거같고 막 하고싶다가도 막상 시작하면 아프고 쓰라리고 끝났으면 좋겠어 남치니는 아프면 말하라고 해서 몇번 말했었는데 그게 계속 반복될때 남치니가 실망하고 흥이다 깨질까봐 몇번은 참았어 근데 요즘들어서 더 더 더 아픈거같아 ㅠㅠ 내가 계속 아파하니까 남치니도 안하게 되고 젤도 써보고 콘돔도 계속 바꿔보고 충분히오래 애무도 해보고 해도 막상 하면 아파 그리고 난 오르막길도 가본적이없어 …그냥 무섭기만해 남치니는 왜맨날 가려고하지않냐고 묻는데 나두 모르겠다고만 대답해 나는 현애인이첫경험이고 남치니는 내가 첫경험은 아니긴한데 둘다 테크닉이아직 부족해서 그런걸까? 근데 남치니는 항상 할때마다 내가 아파서 멈추지않는한 항상 가 … 나도 더 좋은 밤을 보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어 ㅠㅠㅠ나랑 남친은 한달째 연애중. 어제 심쿵포인트 자랑하고 싶어서! ㅋㅋㅋㅋ 어제 비 오는 저녁에 남치니랑 재즈 틀어놓고 드라이브하다가 키스했는데, 남치니가 엄청 낮은 목소리로 집에 가지 말라구 말 하는데. 와 나는 사람 눈빛이 그렇게 팍 변할줄은 몰랐네?!!! 평소에도 여우같이 능글미가 있는 사람인데, 진짜 1초만에 여우에서 늑대로 변했어,,눈빛 미쳐!!! 사람이 이렇게 섹시할 수 있는거니 ㅠㅠ 결국 나는 집에 늦게 가게 되었구,,헤헤 다른 자기들은 이런 심쿵포인트 없어?? 궁금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