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유영하는 노을2023.08.11

남자친구 친구의 아버님이 급작스레 돌아가셨대 오늘
남자친구랑 내일 100일이라 숙소 잡고 오마카세도 잡고 했는데 일단 그건 가지만 일요일에도 뭐하고 놀지 계획 다 짜놨거든? 장례식에 가야해서 일요일엔 못 논대 지방에 내려가야해서… 장례식이라 어쩔 수 없이 가야하는거 아는데 왤케 서운하냐… 한달 전부터 기대하고 있었던건데 갑자기 무마되니까 그렇네…

0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ㅠㅠ속상하겠다...그래도 이번만은 이해해주자 다른 일도 아니고 .. 이번 한 번 뿐이지만 자기랑 남친이랑 보낼 시간은 앞으로 많으니까! 남자친구도 많이 아쉬울거야 그래도 자기마음 이해해ㅜㅜ

    2023.08.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유영하는 노을글쓴이

      고마워… 지금 카페 알바중인데 남자친구가 왔는데 그냥 바빠서 모른 척 하는 중이야 표정관리가 안될거같아서… 마음 추스려야겠다

      2023.08.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서운한게 맞지ㅠㅠ 그래도 친구 아버님 돌아가신 거니까... 정말 친한 친구거나 의지하는 사이였다면 양해구하고 약속 미뤘을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도 여자친구가 소중하니 내일은 함께 보내는 것 같네 토요일은 함께 보내고 일요일은 가서 잘 위로해주고 오라고 하면 서로 좋을 것 같아!! 100일 좋은 시간 보내~!!

    2023.08.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남자친구가 친구랑 오랜사이고 친했으면 자주 뵀을 수도 있고 친구가 힘들어하면 당연히 남자친구도 마음 편히 못놀테니까.. 자기가 서운한건 알지만 입장 바꿔서 자기 친구가 그런 일이 있다고 가정하면 좀 더 이해가 되지 않을까?

    2023.08.1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