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29

남자친구 연락.. 남친이 노력해준다고 하는데 원래 연락을 잘 못하는 성향이라 내가 이제 집착 안하려고 신경 안쓰니까 좀 편안해 졌다고 생각했는데 어제 밤 열두시 넘어서 사촌형이랑 집에서 술마셨다 하고 연락 안보다가 방금(오후두시반) 연락와서 어제 내가 물어본거 대답하고 좀 자고 할일 해야겠다고 하는데 기분이 안좋다.. 나는 늦게 봐서 어제 잠들었다거나 뭐 했다고 상황 설명이라도 할 줄 알았는데 그냥 별 생각이 없는건지 내가 기분 안좋은 걸 아는지 모르는지 참..

0
2
  • user thumbnale
    초록빛 반달

    ..? 알면서도 안한거라고 생각해 일단 저질러진거 큰일인데;; 자기님이 따로 이야기 안하면 걍넘어가야지 가 강해보이는데? 그나저나 연락왜 안해..? 가장중요할때 연락을 안하네 자기님이 이야기한 연락문제 이럴때 연락하라는말아니야?

    2023.10.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연락 안 하는 편인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거야 그거ㅠㅠ 진짜 자세하게 원하는 걸 말해줘야돼 뭘 하고나면 그동안 뭐했는지 설명하라거나...

    2023.10.29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랑 싸웠는데 남자친구가 기분 안좋아서 대화도 제대로 안 할 상황인지는 모르겠어 남자친구 시험이 크리스마스부터 시작해서 어제 끝나는 일정이었는데 원래 안만나기로 했다가 3일 시험도 별로 안중요하고 2일에 만나도 된다고 해서 약속잡고 2일에 나는 퇴근하고 걔는 과외 끝나고 9시 반쯤 만나서 같이 술 먹고 남자친구 집 가서 바로 잤어 남자친구는 3일 아침에도 시험이 있어서 4시쯤에 일어나서 공부하다가 시험 보고 들어와서 피곤한 건 알겠는데 2시까지 잠만 자는거야 그동안 나는 그냥 핸드폰하고 밥도 못먹고 밥만 같이 먹고 다시 자면 안되냐고 했는데 대답도 안해 저녁에 시간이 비면 한 4시까지 그냥 재우고 같이 저녁 먹으러라도 가겠는데 저녁에는 또 약속이 있대 내가 그 약속 존재 알고나서 서운해했는데 원래 오늘 안만나기로 한 날 아니냐고 한 거에 나는 또 서운하고 최근 열흘동안 제대로 못 잔 것도 알아서 어쩔 수 없는 것도 어느정도 있으니까 대놓고 티는 못내는데 어두운 자취방에서 하루뿐인 휴무 축내기도 아깝고 배도 너무 고프고 내가 계속 건드니까 얘도 제대로 못자는 것 같아서 그냥 짐 싸서 나왔거든 나갈준비 다 하고 인사하는데 기분 안좋지 물어보는거에 어쩔 수 없는건 아는데 살짝 기분 안좋다고는 말했어 그리고 나 가는데 잠깐 일어나지도 않고 누워서 사랑해 하는데 순간 확 짜증나서 대답도 안하고 나 갈게 쉬어 하고 나왔어 근데 또 집 가는 길에 괜히 후회되고 해서 걔 일어났을 때 쯤 연락했는데 목소리는 누가 들어도 기분 안좋고 나는 이래이래해서 서운했다 기분 안좋은 것도 있는데 그냥 푹 쉬라고 나온거다 오랜만에 만난건데 이렇게 집에 와서 마음이 안좋다 괜히 서럽고 속상해서 울면서 얘기하는데 나중에 얘기하자더니 아직까지도 어제 일에 대해서는 별 말이 없어… 어제 약속 나가서도 카톡 잘 하고 사랑한다고도 하고 그랬는데 방금 전화 하니까 자다 일어나서 받고는 아무 말도 안하는데 그냥 피곤해서 그런건지 뭔지… 출근했는데 계속 신경쓰여서 기분이 안좋다ㅠ 얘 피곤한 것도 백번 이해 하는데 만나도 괜찮다고 한 거라 나도 퇴근하고 편도 두시간 지하철 타고 간거라구…… 저녁에 약속 있는줄 알았으면 그 피곤한 몸 이끌고 그 시간 걸려서 안갔어… 심지어 외박한다고 엄마한테 혼도 났는데 ㅠㅠ아 남친 개미친놈 같음 말투봐ㅋㅋㅋ 나 이대로 잠수탈거야 얘가 여행가서 거기 시간으로 저녁 7시에 영통하고 밥먹으러 나간댔는데 난 새벽시간대라 알겠어~ 하고 자고 일어났거든? 근데 ㅅㅂ 카톡 아무것도 안와있는거야 뭐 밥 먹는거랑 내가 사진찍어서 보여달랬는데 알겠다고 해놓고 암것도 없어서 짜증나는거;; 연락없으니 걱정도 됐고 나는 혼자 해외여행갔을때 사진 많이 보내고 연락 잘 했거든 남친도 혼자 여행간거라 가서 뭐 먹너 궁금하기도 하고 뭐 화장실가거나 이동하거나 할 때 폰은 보니까 동행 구해서 밥 먹는다고 했는데 ㅅㅂ 그럴때 나 어디왔어~ 이제 집가~ 이 정돈 할 수 있잖아 내가 지가 집에 혼자 잘 기어들어갔는지 어떻게 알아 깼는데 연락 아무것도 언와있으니까 폰 잃어버렸나 걱정도 되고 그래가지고 첨엔 뭐야뭐야 이랬는데 할루~ 밥먹고 샹그리아 마시고 걍 잠들었어 이딴식으로 카톡온거임ㅋㅋ 내가 짜증나서 난 너 뭐 일 난 줄 알고 심란했는데 집들어왔다고 연락은 해주지 왜 안했냐 하니까 어제 페톡하고 나간다햤는데 뭐가 문제냐는거임 근데 폰 안보냐고 그냥 머 이동할때만이라도 간단하게 보내는거 어렵지않잖아 서운해하니까 아니 안잘라했는대 자꾸 잠들었다는 말만 존나 계속하는거야 개답답하게;;;;ㅠ 내가 서운해하는 포인트 이햐 못하는건지 척하는건지 아니 그냥 자로 잠들었다니까? ㅇㅈㄹ해서 내 말 이해 못하냐고 하니까 급발진해서 저지랄로 보내는거ㅋㅋㅋㅋ 어제 저러고 진짜 연락 없어 개또라이같아 븅신이 나도 쟤 차단하고 이대로 잠수탈거야어제 남자친구랑 술먹다가 내가 서운한 게 있어서 얘기를 했어 안 하려고 했는데 얘기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해서 얘기했거든 얘기하고 술집 마감시간 돼서 나왔고 택시 잡았는데 바로 잡혀버려서 별다른 거 없이 그냥 집으로 왔고 집 와서 전화통화에서도 묘하게 텐션이 낮았거든(얘기 잘 해줬다 사랑한다 이런 얘기는 했어) 근데 오늘 아침에 전화하는데 진짜 텐션이 낮은거야 내 말에도 건성건성 대답하고 내가 말 안 하면 절대 말 안 하고 내가 망설이다 망설이다 혹시 화났냐 내가 어제 한 얘기가 속상했냐 하니까 좀 화난 말투로 그런 거 아니니까 그거 그만 물어봤으면 좋겠다 눈치보는 게 더 속상하다 그러고 자기 출근해야 한다고 갔어 어제 얘기에서 마음 상했는지 아니면 나랑 관계를 다시 생각하고 있는 건지 그런 거 아니면 왜 그런 태도였는지 설명이라도 해주든가... 어제 일로 뭔가 안 좋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지 ㅠㅠ안녕 자기들..내 연애 고민을 들어줄 수 있을까?우선 난 대학생이구.. 나는 지금 남자친구랑 이제 이번주 일요일이면 1주년이야.. 근데 요근래 내가 생리 전이라 예민했는지는 몰라도 서운했던게 어제 잠깐 터졌었어 연락문제였는데.. 그냥 둘 다 방학인데 나는.. 나한테 조금이라도 시간 내서 연락해줬으면 좋겠는 마음이거든.. 물론 밥먹거나 했을땐 ‘나 밥먹어’ 이런식으로 남기긴해.. 근데 문제는 알바 가기전에 게임하고-게임하느라 연락 잘 못함-알바감-알바하느라 연락 잘 못함-집감-집가서 밥먹는다 연락하든 중간에 연락허ㅡㅏ고- 집에선 게임하느라 연락잘 못함- 둘이 자는 시간 달라서 내가 먼저잠.. 하면 연락을 그냥 둘이서 하루에 무슨일 있었는지 조금은 대화하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런시간이 없다는거야 그래서 그냥 중간에 나한테 시간을 써줬으면 좋겠다고 그런식으로 얘기했는데 오늘은 그냥저냥 나아졌다 싶었는데 남자친구가 밥 먹는다하고 보통 좀 있다가 밥 다 먹었다고 연락하거나 자기 뭐 게임한다 는 식으로 연락을 전에는 했었는데 오늘은 밥 먹는다하고 내가 그 다음 연락을 해놨는데 확인울 안하고 한시간 반 지났는데 연락이 왔어 나는 밥먹고있느라 못보겠지 알아서 연랏ㄱ하겟지 했는데 뭐허고있었냐했더니 유튜브보고 자고 무한반복하고 있었다는거야 근데 중간에 내가 디엠본거 확인하고 잠깐 답장 할 수 있었던거잖어.. 그래서 내가 서운해서.. 근데 왜 내가 디엠한고 안봤어..!! 하고 장난치듯이 말했더니 자기..미안해.. 누워있었더니 까먹었어.. 이러는데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나는 아무리 그래도 잠깡 연락 해줄 수 잇다고 생각하는데.. 냐가 서운해하는게 이상한건가 싶은 생각이 들어서..음.. 자기들의 생각이 궁금해 군대 앞두고 사겼다가 헤어지고 얘가 군대가서 연락와서 술마시다 자기는 아직도 나 좋아한다 그런데 다시 또 상처 주는게 싫다 너가 남자들이랑 연락하는거 스토리 올라오는거 싫다 이러다가.. 자버렸는데 그때 얘가 섹파 어떠냐고 그래서 싫다고 했어.. 그 뒤로 연락하다가 또 자기 휴가 나온다고 만나자고 해서 기분이 조금 좋지는 않았어.. 그러다 내가 연락 안보고 있었는데 이번엔 부대에서 전화로 밥이나 먹자고 하는데 또 잘것 같아서.. 내가 연락을 아예 씹으면 끝나기도 하는 문제인데 참 힘들어... 이번에도 일정 있다고 하고 앞으로 안 만나는게 맞겠지..? 요즘 생각 안나다가 갑자기 전화오니까 뇌정지와...ㅜㅜ 자기들 생각이 궁금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