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5.11

Q. 남자친구 연락문제 어떻게해?

사귀기전부터 자기는 연락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고 하긴 하더라구

그래도 아침인사 점심 뭐먹는지 퇴근했는지랑 밤에 통화는 하는데

문제는 중간중간 답장텀이 너무 길어

예를들자면

남친이 점심 뭐먹었다 하면 내가 1분안에 답장을 보내
그럼 퇴근때 연락이 와
그럼 내가 또 1분안에 답장을 보내
그럼 세시간 후에 연락이 와

회사에서 답장못하는건 그렇다치는데

집에서는 핸폰으로 유투브보고있는거 알거든
카톡알람도 있으니까 답장 바로바로 할수있을것같은데
답이 늦는 이유가 뭘까...?

자기들은 연락문제 어떻게할것같아?

나도 연락 많이 안하는스타일이긴한데 남자친구한테는 진짜 신경써서 연락하거든ㅜㅜ
예를들자면 사귀기전에는 집에서 핸드폰 방치했다면 사귄후에는 연락올까봐 계속 챙겨다니는 것처럼
어떻게하면좋을까?

0
6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애초에 잘 못한다고 말을 했고...퇴근 후에 유튜브 보면서 뇌 비우는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는게 중요한 사람인가봐 이게 초반에 문제가 되는게 결국엔 신뢰문제거든 초반에는 이 사람이 정말 믿음직한 사람인지 내가 백프로 믿어도 되는지 잘 모르니까 불안하고 또 그런 상황들이 싫단 말야 근데 시간이 지나서 오래되면 아 또 유튭 보고 있겠지 게임하겠지 자고 있겠지 말 안해도 알고 나중에 알게됐어도 글쿤 ㅇㅇ 하게 돼 연락문제는... 안 맞으면 한쪽이 맞춰주는 수 밖에 없어ㅠ

    2024.05.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댓글 고마웡! 나는 신뢰보다는 서운함인것같앙ㅜㅜ 개인적으로 진짜 30초 안에 내가 답을 했는데 바로 답장 안오는게 이해가 안되서 그랭ㅜㅜ 톡보내고 핸폰 던져놓는것도 아니구... 내가 더 좋아해서 그런가 싶기도하다ㅜㅜ

      2024.05.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연락텀 안맞는 사람이랑은 못사겨 무조건 한쪽이 맞춰야되거든 그건

    2024.05.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응ㅜㅜ 이야기 한번 해봐야겠어ㅜㅜ

      2024.05.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주황색 태양

    이해를 못하겠다 나는ㅋㅋㅋ 자기도 연락 안하는 스탈인데 남.자.친.구.니까 신경써서 하는거자나 그럼 그쪽도 여친이니까 신경써서 해줘야지 나 연락 잘 못하는 스타일이니까 이해해주셈ㅇㅇ 이게 맞다고 보나 진짜로;;; 누가 칼답해달라는거 아니잖어ㅋㅋㅋ 자기만의 힐링 타임 가지고 다~ 하고싶운거 할거면 연애는 왜 해서 자기가 여기에 고민글 올리게 만드냐고ㅋㅋ 똑같이 미러전 하는거 추천

    2024.05.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미러전 시도해봤는데 그쪽은 별로 신경안쓰는것같아서 금방 포기했어 지금은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라 그런가 너무 힘드네 시간 지나면 결론이 나겠지?

      2024.05.12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