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4.02

남자친구와 수면패턴으로 싸워본 사람 있을까..? 나는 교대근무를 하는데, 워낙에 수면패턴도 불규칙하고 잠을 잘 못자. 잘 때도 3시간 정도 얕게 잠들었다가 깨고 이런식..
남자친구는 워낙에 잠이 많아. 잠들면 누가 업어가도 모를 정도로 푹 잠들고.. 코골이도 가끔 있어ㅠ 그래서 남자친구가 쿨쿨 자고 있을 때 깨어있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 근데 평소에는 그래도 나도 이해하고 부딪히진 않는데, 내가 생리전 증후군~생리기간에는 예민하기도 하고 몸도 아프니까 잠을 못자는 게 더 힘들고 더 스트레스 인거지? 그래서 이 기간 때마다 남친은 쿨쿨 자고 나는 잠 못자는 이상황이 너무 짜증이 나서 휙 나와버리고 그런적이 많아ㅜㅜ 남자친구는 미안해하긴 하는데 솔직히 사람 자는걸로 뭐라 하는 나도 웃기고.... 이게 참 화내기 미안하면서도 막상 화가 나는... ㅠㅠ 이런 수면 문제 말고는 남친이랑 안맞는다고 생각함 부분은 없거든 ㅠ 워낙 잘 맞고 서로 사랑하고.. 근데 이런 문제도 잘안맞는다고 할 수 있나.. 반복되니까 지치고 헤어짐도 고려하게 돼ㅠㅠ 혹시 조언 구할 수 있을까?

1
9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식이라면 너라도 잘 자니 되었다..할텐데 남친한테는 그렇게 안될거같긴 해. 근데 쓴글에는 남친 잘못은 없는거같은데, 이거로 헤어짐 고려하게된다면..음..혹시 자기가 다른 불만이 쌓여있는건 아닐까?

    2022.04.0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 그런걸까.. 나도 다른 불만이 쌓여있는지 돌이켜봐야겠다 ..

      2022.04.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남친이 완전 극초반에 한번 자고간적 있는데.... 나는 잠드는데까지 한시간 걸리고, 한번 잠들어도 잠귀가 되게 밝아 근데 얘는 코엄청 골면서 자는 편이더라고? 약간 진심 화도 나더라고 이마때릴뻔했어 코 너무 골아서. 그날 난 진짜 하나도 못잤어 ㅋㅋㅋㅋㅋ 문제는 잘못한게 없잖아 상대가 ㅋㅋ... 뭔지 알아자기 ㅠㅠ 그래서 사실 그때 이후로 같이 자고싶지가 않아..... 여행 얘기도 하고 있는데 침대 두개짜리 방 찾을것 같아 나도 진지하게 이것때문에 헤어질 생각했었어ㅠ

    2022.04.0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헉 맞아.. 나도 가끔 남자친구가 심하게 코 골아서 더 화났었거든.. 나 조금이라도 잘 거 그거때문에 더 못자서ㅜㅜ 진짜 자는걸로 뭐라하는 나도 웃기고 참... 자기는 지금은 극복을 했어?? 아님 그냥 그런 생각을 가지고 계속 참고 만나는중..?

      2022.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그때 이후로 같이 잠을 잔적이 없어 ㅋㅋㅋㅋㅋㅋ 같이 자고싶지 않아 ㅎㅎ ㅠ 내가 별로 같이 안자고싶어하는것도 알고있고 ㅋㅋ

      2022.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ㅠ 그렇구나.. 그래도 같은 고민하는 자기가 있다니 조금 위안이 된다! 고마워

      2022.04.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도ㅇㅇ.... 남친하고 사귄지 1년 됐는데 초반에 같이 자면 얘가 코도 골고 이도 갈고 몸부림도 치더라고 근데 한 번 자면 너무 깊게 자는 거야 잠자리가 바껴도 머리만 데면 바로 자는 스타일이랄까? 그래서 되게 힘들었고 그 문제 때문에 화도 냈었는데 사실 난 화 낼 때 죄책감 안 가졌어..;;ㅋㅋ (니 땜에 내가 잠 못 잤는데 잠 잘자고 일어난 니가 이뻐보이면 그기 정상이가!? 우리집 고양이랑 개도 잘 때 건드리면 문다. 잘 잔 니는 니 땜에 못 잔 내 심기를 맞춰라.) 이런 마인드...였고 실제로 저렇게 말했고..ㅋㅋ;;;

    2022.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암튼 그래서 이젠 각자 따로 자거나(나는 침대에서 자고 남친은 바닥에서) 어쩔 수 없이 같이 잘 때는 시끄럽게 하면 때려..;;(쎄게는 아니고 팔뚝이나 배를 찰싹 찰싹 정도? 어차피 기억도 못 하는데 뭐..헣헣.. 그렇게 하면 자는 와중에도 그런 건 싫어서 구석으로 도망간단 말이지...ㅎ) 아, 그리고 코골이 같은 경우엔 내가 수술 하라고 계속 말해서 결국 비염 수술이랑 같이 수술했어..! 이게 수술했다고 아예 없어지는 건 아니지만 확실히 줄어들긴 해!!

      2022.04.03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