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08.13

남자친구랑 일주일에 한번씩 만나는데 첫 관계를 시작하고 부터는 만날때마다 관계하는데 다들 원래 그런거야?? 이번 남친이랑 처음 해본거라서 나만 그런가 싶더라구 먼가 머리로는 이럼 안되는뎅 하면서 만나면 하고싶고.. 먼가 만날때마다 밖에 돌아다니는 데이트보다 텔 대실 잡아서 데이트 하니까 날 이러려고 만나는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또 지극정성이고.. 다들 이런거양?? 다들 초반에는 만날때마다 했어??

0
10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지금 남친 만난지 8개월정도 됐고 나도 주1회 데이트 해. 사귄지 1달 조금 넘었을 때 처음 섹스한 뒤로는 거의 매주 데이트때마다 하는듯,, 왜냐면 거의 대부분의 데이트가 집 데이트거든 (근데 내 경우는 집돌이+집순이 인데다 코로나 겁 엄청 많아서 자취방에서 노는거 좋아해서 둘 다 만족하는 중이야 이런 성향이 아니라면 데이트내용이 주로 섹스밖에 없다고 느껴져서 좀 의아할 수도 있겠다ㅠ)

    2021.08.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는 걱정같은거 안됐어?? 나두 코로나 때문에 텔에만 있는거긴한데 지금까지는 이런 데이트를 안해봤어서ㅠㅠ

      2021.08.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오히려 하루종일 누워서 영화보고 같이 뭐 해먹고 섹스하고 붙어있는거 좋아하는 편이고, 남친은 매번 집데이트만 하는거 미안하니까(주1회 만나는게 남친 일 때문이라 미안한가벼) 일부러 “이번 데이트는 어디 가서 맛잇는거 먹고 밖에서 놀자!” 하는 편이야 아마 남친 바쁜거 끝나면 + 코로나 거리두기 완화되면 나도 밖데이트 하고싶어 다만 조급하진 않아,, 진짜 성향 차이인듯 ㅠㅠ

      2021.08.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음 날 포함한 내 주변 친구들은 일주일에 2-3번 만나면 거의 만날 때마다 하는 거 같애 물론 만나서 관계만 하면 그건 건강하지 않은 관계징 남친이 만나자마자 매번 방부터 잡고 이러면 좀 별로인 거 같은뎅 그게 아니라면 난 정상같오

    2021.08.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생각보다 많구낭,, 고마워!!!

      2021.08.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격하는 평양냉면

    자기가 성관계만 하는게 싫으면 다른 데이트를 섞으면서 하자고 제안하는게 좋은거 같아! 하지만 남친이 막 자기 몸만 보고 만나고 그런다고낭 생각할 필욘 없을 것 샅아! 생각보다 흔해! 나는 지금 남친이랑 연애 5년차인데, 우리도 초반엔 일주일에 2번씩 모모 가고 그랬어 ㅋㅋㅋㅋㅋ 어차피 사귀다 보면 다 횟수가 줄어들거야.. 즐겨둬도 좋아^^*

    2021.08.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자기 모모=모텔인거야? ㅋㅋㅋ넘 귀엽다 모모🍑

      2021.08.16좋아요1
    • user thumbnale
      진격하는 평양냉면

      마쟈 ! 모모는 모텔, 호호는 호텔 😆

      2021.08.16좋아요1
  • user thumbnale
    부드러운 곰돌이

    ㅠㅠ 저도 그랬어요. 진짜 처음 만나는 남친이였는데 여행 한번 가고 난 이후에 관계 하려고 하니깐 저가 처음이고 해서 잘 안들어가니깐 그 이후로는 밖에서 하는 데이트 보다 안에서 하는 게 많아지니까....그러다가 계속 실패하다가 성공하니깐 계속 밖에 보다 안으로 그러고 저가 불안해 하니까 걱정해주는 척하다가 생리 시작하니깐 바로 그 이후로 저가 안가며 뭔 일 있다가 계속 핑계 되면서 못 만나고 그랬어요...ㅠㅠ

    2021.08.23좋아요0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숫자들

    처음엔 다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8.3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