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6.26

Q. 남자친구랑 여행갈 때 어떻게 해야 확실히 허락을 받을 수 있을까..? ㅠㅠ 20대 초반인데 니들이 부부도 아니고 왜 단둘이 여행을 가냐고 엄청 욕먹고 조금 의견충돌이 있었는데 이번주에 남자친구 직접 만나서 얼굴이나 한번 보고 고민해본대.. 내가 여행을 가기위해 노력할 수 있는 부분은 없는걸까ㅠㅠ 나도 다른 친구들처럼 남친이랑 여행 가고싶어🥺 언니인 자기들의 경험담이나 조언이 필요해!!

0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벌써 다 말해버린게 문제 같은데... 부모님 허락 말하는 거지? 그렇게 보수적인 생각이시면 진작에 그냥 친구랑 놀러간다고 하거나 그랬어야지...ㅠ 20대 초반이라며. 그럼 부모님 입장에서는 반대하실 분이 당연히 아무렇지 않아할 분보다 훨씬 많을거야... 아직 우리 사회가 그렇다 자기야. 자기와 남친의 노력은 남친이 여행을 가는 목적이 자려고 가는게 아님을 신뢰 받아야겠지. 사실 맞잖아. 여행 가는게 무조건 관계 가지고 싶어서 가는 것만은 아니니까... 그리고 자기도 부모님께 걱정하실 일 절대 안 만들고 하게 된다해도 피임 잘 하겠다고 안심시켜드리고 그래야겠지...

    2023.06.2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냥 정석대로 갈걸,,ㅠㅠ 개똥멍충이였네

      2023.06.2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우리 부모님도 많이 보수적이시라 미리 예약 다 해놓고 거의 통보식으로 말했어 대신 걱정하지 말라고 어디서 어떻게 여행할건지, 여행 계획 짜면서 나눴던 톡도 보여주고(먹을거) 혹시 몰라서 피임약 먹는것도 말해줬어 부모님 걱정하는 이유가 다 비슷할테니까 그런 일 없을거라고 안심시켜주는게 좋을 듯?

    2023.06.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20 대 초반부터 부모님을 약간 세뇌시켰어 처음엔 힘들었는데 이젠 장난으로 애인생기면 외박부터해야지. 잡아먹어야지! 하고 계속 어떤 반응이 나와도 그랬더니 이제는 그러려니 하셔ㅋㅋㅋ 그리고 확실한건 내가 애인이랑 놀러가도 연락 부모님께 잘드리고 신뢰를 주는게 중요한거같아

    2023.06.28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