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10.12

남자친구랑 관계를 할 때 남자친구께 들어와서 누를 때 좀 통증? 비슷한 게 느껴져

주로 윗쪽을 누를때 그러는데

알아보니까 여자가 오르가즘 느끼고 지스팟이 있다면 지스팟이 위쪽 부분에 있다는 거 같더라구

근데 나는 그런 부분들이 눌려질 때 뭔가 불편한? 불안한? 통증이 느껴지기도 하다보니까 좀 겁이 나

특히 그런 느낌들이 잘 드는 자세가 나는 매트리스에 등을 대고 완전 누워있고 남자친구는 나와 연결된 상태에서 상체를 내쪽으로 좀 숙이지 않고 똑바로 천장을 향해 바로 선 자세일 때

그런 자세일 때 배쪽 부분, 질 안에서는 윗쪽 부분? 이 눌리다 보니까 통증 비슷한게 느껴지더라구

대체 왜 그런 걸까?? 내가 관계를 시작한게 올해 처음인데 남자친구도 내가 처음이거든. 둘 다 처음이야.
그래서 내 몸이 관계에 익숙치 않아서 몸이 잘 풀리지 않아서 그런건지…

내가 이렇다 보니까 남친이랑 하는 자세가 한정적인데 남친이 내 쪽으로 상체를 숙여서 배가 거의 맞닿는 자세거나, 내가 두 다리 전부 남친 어깨에 올리는 자세 뿐이거든?

그 자세들이 그나마 괜찮은데


남자친구랑 관계할 때 이것저것 신경쓰지 않구 편하게 여러 자세랑 또 속도도 신경쓰지않구 파바밧! 하고 싶기도 한데

천천히 하면 괜찮지만 속도 올리면 남친 걸루 찔러?눌러?지는 부위가 뭔가 통증이 느껴지기도 해서…

편히 못하는게 진짜 내 입장에서는 너무 답답해

하고 싶어서 시작했다가 나 때문에 오래 편히 하지도 못하고……

내가 아파하는 걸 남친은 극도로 싫어하다 보니까 하다가도 내가 좀 아파하는 거 같으면 근데 그게 아! 하면서 좀 그런 느낌이나 내가 말로 불편한 느낌 든다구 말하게 되면 남친은 엄청 흥분했었어두 그거 가라앉히구 남친 것두 막 다시 스르르 천천히 물렁해 지기도 하구ㅜㅜㅜ



내가 느껴지는 통증을 잘 받아드리고 좀 익숙해져야 이게 오르가즘으로 가는 걸까? 오르가즘이랑 비슷한 건가? 그냥 내가 미지의 통증이라 무서워서 지레 겁먹어서 더 무섭게 다가오는 걸까? 괜찮을 때도 소수로 있긴 있지만 역시 아프긴 한데,,, 진짜 이건 어떻게 해야 나아지는 건지ㅜㅜㅜ 관계 편히 오래 마음것 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서 너무 속상해…

인터넷에 쳐 보면 다들 관계 후에 배앓이나 통증 얘기가 주 더라구ㅜㅜ
나는 그런 건 없어ㅜㅜ
그냥 관계 중 남친걸로 찔러 질 때만이야ㅜㅠㅠ

2
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서로가 처음이라 둘다 못하고 모르다보니까 내가 배앓이 많이했었다 .. 으 아랫배 엄청 부어오르던거 생각하면 끔찍하다 근데 나 남친이랑 좀 많이했어서.. ㅎ 이게 좀 많이 하가보니까 알겠더라구 그거 처음에 넣을때 내가 넣자마자 기분 좋은 각도가 있더라 사바사겠지만.. 넣자마자 엄청 느낄때도 많아 요즘은 그냥 아직 둘다 미숙해서 그런걸꺼야 급하게 하지말고 서로 키스나 애무 많이해서 흥분 잔뜩한 상태에서 천천히 해봐 느낌이 전혀 달라

    2022.10.1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가 글 쓴가처럼 위에 있는거 맞드라 나도 위 각도로 찔러줄때가 진짜 엄청 좋아 음.. 근데 그것도 처음 넣을때 각도 좀 어긋나게 넣으면 아프더라 뻑뻑하고 그래서 뺏다가 다시 넣으면 첨보가 더 미끌거린상태이기도 하고 그래서 잘 들어가고 자연스럽게 천천히 넣으니까 잘 맞아서 그런지 좋더라 아니면 처음부터 꾸욱 넣지말고 남친한테 조금만 넣은 상태에서 살살 움직이다가 자기가 좀 달아오르면 그때 넣어달라고 해봐 좀 다를 수도 난 이렇게 해서 찾았어 내가 엄청 달아올라서 넣어달라 그랬거든 ㅋㅋㅋ 이정도로 달아오른적은 처음이었어 이때 이후로 신세계가 열렴ㅅ지…

      2022.10.1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내가 배앓이 했던 기억때문에 구구절절 적어버렸네 자기는 배앓이 안했으면 좋겠다 나는 남친이랑 하고 다음날 집갈때 진짜 어느날은 너무 아팟거든.. 남친 걱정할까봐 말 안하고 참느라 어지러웠다 어우 자긴 안아프게 건강하게 했으면 좋겠어 응원할게

      2022.10.1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정성적인 답변 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 자기는 이제 안 그런거 겉아서 정말 다행이다!! 자기도 안 아프고 건강하게 자기도 자기 남친도 함께 즐기기만 하는 행복한 섹스 라이프가 되었으면 좋겠어! 다시 한 번 답변 너무너무 고마워!!!

      2022.10.12좋아요1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전남친이 내 처음이었고 전남친도 내가 처음인 관계여서 너무 공감된다ㅠㅠ!! 나도 사실 경험이 별로 없고 완전 수동적인 사람이라서 적극적으로 말하진 못했었는데.. 점점 내가 몸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됐오 약간 내가 더 잘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알게 됐을 때 몸을 그 쪽으로 좀 움직인다던지.. 글고 혹시나 담에 한 번 둘이 시간내서 진지하게 얘기를 해봥 관계할 때 사실 계속 그 부분이 아프도라 하면서!!

    2022.10.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내가 추천하는 방법은 일단 남친이 손으로 살살 질내삽입을해서 위치를 찾아주는 거(남친 본인이 직접해보면 아무래도 아 여기구나 하고 알 수도 있어 세게 말고 적당히 살살!!)랑 정자세로 삽입시에 쟈기 엉덩이 허리 그 쪽에 베개를 깔고 해봐! 이게 서로 높이가 안맞아서 그럴 수도 있구 남친한테 다른 자세로 시도해보자고 얘기해봐! 아 글구 색다른 재미 추천해주고 싶은 거눈 19금게임 같은 것도 재밌오ㅋㅋㅋ 커플젠가나 카드게임이나 주사위게임 같은 거..ㅎ 난 다 해봤는데 젠가가 제일 좋았오.....ㅎㅎㅎㅎ

      2022.10.13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오 재밌어 보인다! 나중에 나도 남친이랑 해봐야겠어! 자기의 소중한 시간 들여서 생각해줘서 방법 추천하는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 색다른 재미도… ㅎㅎㅎ

      2022.10.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와 내 얘기다....진짜 글자하나 틀린거 없이 나랑 상황이 똑같다ㅠㅠㅜㅠㅠ

    2022.10.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ㅠㅠ자기도 나랑 상황이 똑같구나ㅜㅜㅜ

      2022.10.15좋아요0

연관 게시글

관계시 배뇨감이랑 오르가즘이랑 비슷한 거야? 관계는 구남친 한 명이랑만 해봤는데 구남친이 좀 많이 작아서 ㅠ 내가 깔린 정자세로 하면 정말 아무것도 안느껴지더라고… 그나마 뒤로 세게하면 자극이 오는 것 같아서 뒤로하는 자세로 많이 했었는데 뒤로 할 때마다 점점 화장실 가고 싶은 기분이 들었어 첨에는 이게 오르가즘을 느끼는 과정인가? 싶었는데 못참겠어서 화장실 가면 진짜 소변이 나오고 ㅎㅎ… 이게 오르가즘인지 잘모르겠네 ㅠㅠ 흥분보다는 그냥 부딪히면서 요도를 자극해서 화장실에 가고싶어지는 건지… 다른 자기들도 관계하다보면 화장실 가고 싶어져?남친이랑 할 때 내가 진짜 좋은 느낌이 오는 자세가 몇 개 있는데, 그 자세로 쭉 하다보면 질 오르가즘도 느낄 수 있을까..? 남친이랑 하면서 아직 오르가즘 한 번도 못 느껴봄.. 슬퍼.. 그리고 여자들의 멀티 오르가즘이라는 게 연속적으로 몇 번 느낄 수 있다는 거야?오늘 남자친구랑 처음으로 했어 나는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아팠고 느낌이 신기하고 좋았어 내가 이걸 하는 날이 오다니 너무 기분이 이상하다.. 나는 20이고 남친은 24야 사귄지는 70일 정도 됐어 손가락 삽입까지만 했었는데 퍼플티비에서 본 걸로 남친꺼 만져주니까 흥분하고 너무 하고싶다고 하더랗… 이때까지는 무섭고 안하고싶어서 거절 했었고 남친도 기다려준다고 했었는데 오늘 뭔가 해보고 싶었음..!! 키스하면서 서로꺼 만지다가 남친이 내 위로 올라와서 노콘으로 넣으려는 식으로 하길래 빡칠 뻔 했는데 콘돔 낄까 해서 끼라고 하고 끼고 했어 처음엔 좀 아파서 이걸 왜 하지 싶었는데 천천히 하니까 괜찮더라 들어갈 때 느낌이 신기했어 싸기 전에 빨리 하는 거랑 신음이 넘 좋았다 그러고 밥 먹고 쉬다가 또 했는데 처음 할 때는 이 자세를 뭐라고 하지..? 나는 천장 보고 다리 벌리고 남친은 내 얼굴 보이는 방향인 자세.. 암튼 이 자세로만 했는데 두번째 할 때는 뒤로 했는데 뒤로 하는게 더 깊숙하게 들어오고 느낌이 더 느껴졌어 해보니까 겁먹었던 거 보다는 별거 아니고 생각보다 안 아팠다 초반에 넣을 때만 살짝 불편하고 찢어질 고통은 아니였어 암튼 나도 이런 걸 하다니… 뭔가 쑥스럽다 남친 계속 아픈지 물어봐주고 끝나고 나서도 계속 안아주고 사랑이 느껴져서 행복했당!!!!! 얼른 브라질리언 해야쥐… 뭔가 부끄러웠음..남친이랑 평소에도 다양한 자세로 많이 했는데 여성상위를 마주보는 게 아니라 내가 등 보이고 앉는 자세를 남자친구가 너무 하고 싶어했는데 내가 매번 거절했거든 ㅠㅠ 그러다 어제 얼떨결에 했는데 자극이 너무 쎘어… 싫은 건 아닌데 넣기만 해도 바로 쌀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배쪽으로 볼록하게 나오는 기분이 너무 이상하기도 하고 하다가 내가 허벅지가 넘 아파서 후배위로 자세를 바꿨거든 여상으로 오래는 안 했어 2분? 정도 했으려나,, 원래도 후배위로 제일 많이 느꼈는데 그거보다 더 큰 자극을 느끼다가 해서 그런 건지 팔에 계속 소름이 돋고 전기 통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힘이들어서 내 몸을 주체를 못하겠더라구 완전 엎어져서 내가 내 머리 쥐어뜯을 정도로 힘들었어 ㅠㅠ 여성상위할 때 마주보고 하는 건 괜찮은데 등 돌리고 하는 자세가 나랑 안 맞는 걸까?얼마전에 남자친구랑 첫경험을 하게 됐어! 첫경험 이전부터 종종 애무까지는 했었고 나도 많이 흥분되기도 해서 삽입도 무리 없을 줄 알았는데 막상 삽입하려니 너무 아프더라ㅠㅜㅜ 사실 잘 모르는데 남자친구가 길이가 긴 편이더라구.. 18-20cm? 두께도 좀 굵은편 같아 그래서 첫관계 후에 두번 더 했는데 할때마다 삽입도 쉽지 않고(첫 삽입은 항상 좀 아픈 것 같아) 삽입하고 왕복운동하면 복통이 너무 심하게 와ㅜㅜㅠㅠ 그래도 나는 항상 관계할때 충분히 젖어있는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자세도 바꿔서 해보곤 있는데 아랫배가 묵직하고 그런 느낌은 계속해서 들어 이거 속궁합이 안좋은 건가 아님 내가 아직 경험이 별로 없어서 그런걸까? 자궁경부에 닿으면 복통이 온대서 남자친구한테 물어봤거든, 닿는 느낌이 드는지 남자들은 느낄 수 있다더라고 근데 남자친구가 그런 느낌은 없다고 그러는데 자궁경부에 닿아서 아픈걸까.. 좋기야 한데 좋으면서도 통증때문에 힘들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