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22

남자친구가 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거나 관심이 생기거나 해본 자기들 있어…?

내가 설마 바람기가 있는건가

0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금사빠 금사식이긴해서 혼자 이러다말겠지해... 그리구 막상 애인 만나면 너무 조아서 내가 미쳤었구나하구 혼자 반성해 ㅋㅋㅋㅋ

    2024.03.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엌ㅋㅋㅋㅋ오늘의 나다

      2024.03.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옷 잘 입는 놈 보면 오... 새퀴 깔쌈하군~~ 싶긴 한데 이런것도 포함이야...?

    2024.03.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깡삼하군 (두근) 에 가깝긴 한ㄷㅔ

      2024.03.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그냥 오 좀 괜찮은데?하는 생각은 들 수 있지 않나 사람인데! 실행에만 안옮기면 되지 머

    2024.03.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렇구만 ..!!!!

      2024.03.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 그런 적 있어.ㅋㅋㅋ 어학연수 갔을때^^... 남친 아닌 사람한테 두근거리고 얼굴도 잘 못 쳐다보고😅이상형이라 그랬던건지 몸이 외로워서 구랬던건지... 나도 내가 바람끼가 있구나 했다... 하지만 그런 마음은 들 수 있는 거라 생각해. 남친을 다시 만나니까 다시 사랑이 샘솟더라고. 사람은 꼭 한 번에 한 사람만 좋아할 수 있는 건 아닌가봐...

    2024.03.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하핳 나도 남친 보면 너무 좋아

      2024.03.22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은 남자친구 만나면 설레고 그래? 나는 20대 중반인데 남자친구랑 처음 만났을 때도 사실 설레거나 그러진 않고 호감?정도 였어 남자친구도 마찬가지고 서로 그냥 싫진 않고 호감에 적당한 시기에 적당한 사람 만나서 사귀는 느낌? 그래서 그런가 연애도 무난하고 엄청 뜨겁거나 설레거나 하진 않은데 같이 있으면 재미있고 편한느낌? (사귄건 500일정도 되어가) 근데 다들 이런가 싶어서 ,,, 20대 중반에 만난 남자친구랑 엄청 설레거나 한 사람이 있어? 내가 비정상인가 싶고 헤어지기엔 서로 잘 맞고 (성격) 속궁합은 그저그런,, 그치만 남자친구가 사람은 괜찮은데 주변 친구들은 설레지 않는데 왜 만나냐는 친구도 있고 해볼거 다해보고 연애도 많이 해봤는데 어떻게 남자를 만날 때마다 설레냐 설레는 연애는 뭐든지 처음 해봐야 설레는 거 아니냐라는 친구도 있고,, 어떻게 생각해?지금 첫 연애를 하고 있는데 간혹 가다 남자친구한테 애인 있는 줄 모르고 연락하거나 관심 표현하는 사람이 있으면 남자친구가 알아서 잘 쳐낼지 눈길은 안 줄지 계속 걱정하게 돼... ㅠㅠ 남자친구는 자기가 알아서 쳐낼 수 있다고 하기도 하고 다른 여자한테 관심 갖는 듯한 정황도 안 보였는데 그냥 내가 괜히 계속 걱정되고 신경쓰여... 평소에 신뢰를 안 줬던 것도 아닌데 ㅠㅠ 이건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까? 자기들 남자친구도 이런 상황 있으면 자기가 알아서 잘 했지??나는 남사친이 거의 없어 의도한 건 아닌데 여자애들이랑 더 잘 맞고 더 재밌어서 그랬던 것 같아 그래서 남사친들이랑 어디 놀러가거나 뭔가 교류를 해본 적도 없어 근데 남자친구는 워낙 인싸고 여사친도 조금 있는 것 같아 내가 남사친들이랑 안 놀아봐서 그런지 남자친구가 여사친이랑 교류하는 거나 여자 직장동료들이랑 대화하고 친하게 지내기도 하는 게 걱정돼 바람피우거나 그랬던 것도 아닌데 저러다 저 여자한테 감정 생기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이 들어 ㅠㅠ 내가 이성친구가 없었어서 잘 몰라서 그런 거겠지? 다들 친하게 지내는 남사친 있고 그렇지? 걱정 안 해도 되는 거지?남자친구가 다른 이성한테 사랑스럽다 귀엽다 하는거 이해돼...?? 나 포함 다른 사람 여럿있는 자리였고 모두가 우리가 사귀는 사이인거 알아... 그 말 들은 이성도 다같이 있는 자리... 물론 막 이성적으로 그런 뉘앙스는 아닌데 굳이 그런 단어를 썼어야됐나 싶어... 나한테는 그런말 안해주면서...ㅎㅎㅎㅎ자기들아 애인생기면 부모님한테 다 말해? 난 20대 초반 대학생이고 사귄지 일년 넘었는데 말 안했어 괜히 귀찮은 일 생기거나 관심 가지시거나 그런 게 부담스러워서 ㅠㅠ 나같은 사람 많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