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29

Q. 남자친구가 사업하는데 사업하는거치고 술자리가 잦지는 않아 한...2주에 한번꼴..? 근데 한번 있을때마다 담날 출근을 해도 2시는 기본이고 4시 정도까지도 있어.

문제는 일때문이 아닌 자리에서도 그래. 근데 나는 담날 출근하면 엄청 조절 하는 스타일이거든. 막차는 무조건 타고 그래..

남친은 어머니랑 일을 하기때매 출근을 좀 늦게 해도 돼서 저러나본데 난 이럴때마다 좀..뭐랄까...자기관리 못하는 사람같고 맘에 안들거든..?

근데 이걸 얘기하기에는 결혼한것도 아니고 나와의 데이트나 연락에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라서 구솟하는 느낌일까봐 어찌할지 모르겠어..내가 너무 이해를 못하는건가..?

0
7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2주에 한 번 꼴이고 매일 그러는 것도 아닌데 뭐가 문젤까... 각자의 상황과 이유라는 게 있고 남친이 잦지 않아도 가끔 있는 그 술 자리가 그렇게 진행되는 데엔 이유가 있다고 보는데 더군다나 제깍제깍 시간 맞춰 출근해야 하는 일반 직장인 아니고 사업자라면 뭐... 나라면 정 싫다 싶으면 왜 그러는지 이유라도 한 번 물어볼 듯... 나 혼자만 생각해선 죽어도 이해 못하는 걍우들이 있잖엉

    2023.1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ㅋㅋㅋㅋ 본문 내용이 다가 아니고 다른 게 있었구만😏 근데 노느라 자기가 가주는 거면 데려다 달라 해볼만 하겠다 쉬는 날 자기네로 오라 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고, 앞으로 일한 다음 날 아닌데 자기가 가게 되면 데려다 달라고 해봐 아님 아예 중간에서 만나거나 꼭 둘 중 하나가 왔다갔다 해야하는 건 아니자나?

      2023.12.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치..그리고 사실...나는 술을 좋아해서 집에서 퇴근하고 맥주 한두캔 엄마랑 마시는게 일상이었거든. 엄마랑 나도 너무 잦다라고 생각해서 줄이려했는데 남친이 그거 싫다해서 끊었거든..근데 자기는 사업하고 그렇게 잦지 않으니까 늦게 들어가도 되고 난 집에서 출근 지장없이 한두캔 엄마랑 마시는것도 안되는건가 싶어서..

      2023.12.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런 거면 더더욱 말해 볼만 하겠는뎅 술자리에 대해서 ㅋㅋㅋㅋ... 좀 내로남불 같다

      2023.12.30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