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9.11

남자친구가 담주에 생일인데 뭘 해줘야 될까?
사귄지는 한달 돼가서 가격대가 있는 선물이나 커플티 같은 건 이른감이 있어
일단 도시락케이크 주문할텐데 선물은 뭘 주면 좋을지 모르겠어
우리 둘 다 대학생이고 남친은 휴학이야!

0
8
  • user thumbnale
    자유로운 원주율

    작은 향수?

    2022.09.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남친 향수에 대해선 아무것도 몰라 ㅋㅋㅋㅋ

      2022.09.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향수 괜찮을 것 같은데!! 향수 뿌리는 거 싫어하는 거 아니면 잘 몰라도 무난한 향으로 사주면 좋을 것같아!

      2022.09.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너무 광범위하지않나...! 자기가 리스트 작성해봐 일단 그러고 다시 물어봐줘! ㅋㅋㅋ

    2022.09.11좋아요0
  • user thumbnale
    튼튼한 스크린

    맨투맨이나 후드티!

    2022.09.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그냥 데이트날 비용 내가 냈어 ㅎ

    2022.09.11좋아요0
  • user thumbnale
    나만아는 올리브유

    바디워시 추천! 논픽션 거 좋더라구. 이제 추워지니까 냄새에 더 예민해질 때라 적절한 선물일 거 같아 :)

    2022.09.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어느 정도 가격대가 적당한지 모르겠네! 자차가 있다면 차 키에 달고 다닐 키링도 좋았어 취미가 있으면 취미에 맞춰서! 게임 좋아하면 키보드나 마우스 같은 거, 무난하게는 향수나 면도기, 스킨케어세트~

    2022.09.11좋아요0

연관 게시글

다음달에 남자친구 생일인데 선물 추천좀 부탁해!! 예산은 10만원 내외고 둘다 20대 초중반이고 학생이야!! 사귄지는 500일 쫌 넘었구 지금까지 줬던거는 카드지갑, 핸드크림, 신발, 후드티, 셔츠, 반팔티, 모자 정도야 커플템으로는 스마트워치, 핸드폰케이스, 선글라스 같이 샀었구 무난하고 필요한것들이라 생각했던건 이미 다 줬던 선물이어서 ㅠㅠ 간단한 선물 + 도시락케이크 + 괜찮은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 정도로 생각중인데 선물이 안떠오르네...남친이랑 나 둘 다 20대 초반 대학생인데, 생일 선물 어떤 거 줘야할까?ㅜㅜ 남친은 저번 나 생일에 커플티랑 텀블러랑 주문제작 케이크 줘서 나도 그 만큼 줘야할 것 같은데 나는 지갑 사정이 좋지 않아서.. 지갑은 이미 남친이 비싼 거 있어서 흠 고민이야 추천 좀 해주라 자기들..!!다음 달에 남자친구 생일인데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ㅠ ㅠ 참고로 나랑 남자친구 둘 다 30대 후반인데 어떤 부분들이 왜 고민이냐면, 난 그전까지 5살 10살 어린 사람 만난 것도 있고 또 지금 남자친구랑 만난 지 아직 3개월 정도인데 사귄 후로 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도 아직 처음이라 처음부터 좀 금액이 큰 선물을 하면 그다음 기념일로 갈수록 너무 부담될까 걱정이기도 하고 가벼운(?) 선물은 또 우리가 나이가 있기도 하고 그래서 여러모로 가격대부터 종류도 그렇고 어느 정도의 선물이 좋을지 너무 고민돼ㅠ ㅠ남자친구 생일선물 추천해줘 같이 보내는 2번째 생일이고 둘 다 22살 대학생이야 가격대는 15-25정도 ,, ? 남자친구랑 생일이랑 기념일 합쳐서 선물 하기로 했는데 뭘 줘야할지 모르겠어 남친은 26에 애플 거의 다 가지고있음ㅠ 가격대가 엄청나게 높은건 못하겠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