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6.29

남자친구가 나랑 나이 차이가 좀 많이 나는데 동거중이거든? 오늘 소포가 와있어서 봤더니 무슨 알약이길래 검색해보니 비아그라야.. 요즘 나랑 잘 안하는데 자기 혼자 하는건 알고 있거든... 이제 나이 때문에 잘 안서서 산 걸까..? 카톡으로 소포왔다했더니 자기 비타민 온거래 내가 검색해본지 모르는거 같아.. 내가 안다는거 남친한테 이야기 해볼만한 일 아니야?

0
13
  • user thumbnale
    위로하는 동해

    모른척하자...

    2022.06.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결혼까지 이야기 나오고 있는데.. 말 하지 않는게 나을까? ㅜㅜ

      2022.06.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결혼까지 생각하는 거면 자존심 상하지 않게 차분히 대화해봐. 중요한 일이잖아.

    2022.06.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렇지...? ㅜㅜ

      2022.06.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혼자 자위만 하는데 비아그라까지 사먹으면서 하는 게 흔한가? 좀 쎄한디 그리고 난 성기능장애 있는 남자는 결혼은 무슨 연애 상대로도 싫음

    2022.06.29좋아요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하긴 하는데 한달에 한번 두번 할까말까야 ㅜ

      2022.06.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처음엔 엄청 자주 많이 했거든..

      2022.06.29좋아요0
    • user thumbnale
      튼튼한 노을

      연애한지 얼마나 됐는데?

      2022.06.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비아그라는 의사처방 있어야만 살 수 있는 약인데 그게 어떻게 소포로 오지?

    2022.06.29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요즘 세상 좋아져서 어플로 상담하고 피임약도 처방 받을 수 있는 시대잖아!

      2022.06.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비아그라는 비대면으로 처방받을 수 없는 약으로 알고 있어. 그 약이 소포로 왔다는 것도.. 정식 루트가 아닐 거라는 것도 쎄하네..

      2022.06.29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엇!!

      2022.06.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헐 몇살이야?

    2022.06.29좋아요0

연관 게시글

일단 나는 남친이랑 10살차이 나는 30대 남친은 40대 얼마전에 남친 서랍에서 비아그라를 발견했어....ㅋㅋㅋㅋ 얘기 들어보니까 먹을때랑 안먹을때랑 좀 다르긴했더라고 근데 나는 남친이랑 되게 잘 맞거든? 여태까지 해본 남자들 중에서도 제일 크고 물어봤더니 처음에 썸탈때 내가 하자고 꼬실때 우리집에 데려왔었거든 근데 난 부모님이랑 살지만 안계셨을때임 그때 부담감때문인지 못했었는데 그때가 엄청 충격이었나봨ㅋㅋㅋ 그래서 심리적인 안정감으로 가끔 먹는다고 하는데 나는 나대로 좀 충격....... 만져보거나 그럴때 크기와 강직도는 반비례한다는게 진짜였나 싶기도 했는데....... 나이 차이가 많이나서 나는 좀 나름 심각해지긴했는데 만일 남친이 비아그라 먹는걸 발견했다면 다들 어떨것 같아...??ㅋㅋ 남친이랑 동거하는데 오늘 일이 있어서 혼자 나와있거든? 카톡하다가 지금 뭐하냐고 물어봤더니코스알엑스 비타민씨세럼 23 쓰는 사람 있어? 좀 오랜만에 쓰려고 보니까 찐한 주황색으로 색이 변해있어서 ㅠ 검색해보니까 산화로 인해 변색되는것때문에 2개월 이내 사용 권장이라 나오는데 권장 사용기간 넘었어도 변색됐다는 이유로 아예 못쓰게 되는 건 아니겠지..?이런 걸로 남친한테 서운한 거 정상일까? 나랑 남자친구는 5살 이상 나이차이가 나는 커플이야. 내가 연하고.. 서로 연애한 지는 반 년 정도 됐는데, 썸 탈 때부터 남자친구가 애정표현이 많이 없는 성격이었어. 근데 나도 애정표현을 많이 하지 않는 성격이고, 애교도 없지만 털털하고 활발한 편이야. 그래서 남친 많이 웃겨주고 재밌게 해주는데 애정표현은 나도 없는 편이지만 노력 많이 해.. 서로 말로 표현은 잘 안 하는데 만나서든 연락이든 잘해주고 하는 행동 같은 것에 있어서 나를 좋아한다 느끼고는 있지만.. 남자친구 성격이 무던하고 조용한 타입이고, 서로 취미도 맞고 티키타카도 잘 돼서 현재까지 사귀는 중이야. 근데 서운한 문제는 내가 고양이랑 강아지를 키우고 있거든? 보니까 고양이나 강아지한텐 귀엽다는 말 같은 거 표현 잘 하는데 나한텐 귀엽다느니 예쁘다느니 이런 애정표현 같은 걸 안 해.. 그래서 그런 것 때문에 사귄 지 얼마 안 된 극초반 때 표현 많이 해달라고 했었는데 알겠다고 노력해보겠다고 하더니 여지껏 이래. 물론 내가 보고싶다거나 그러면 자기도 보고 싶다고 하긴 하는데 먼저 저런 식으로 애정표현을 한 적이 없어.. 가끔 나를 좋아하는 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을 정도야..ㅋㅋ 내가 포기해야 하는 걸까..? 아니면 말해봐야 하는 걸까.. 이런 애인 둔 자기들 있어..?ㅎ.. 해탈할 지경이야..헤르페스 잘 아는 자기 있어? 2주 전부터 사타구니랑 외음부가 가려웠고 열흘정도전부터 두드러기처럼 약간 올라오더니 따갑고 가려워,, 긁어서 피도 나고 아릴정도야. 오늘 아침에는 입꼬리가 따가운거야 발진이 보이진않아! 지금 애인이랑 첫경험이고 3달전부터 관계종종 해,, (오랄,콘돔없이접촉 있어) 검색해보면 사지마다 수포가 확실히 보이고 발열같은 다른 증상은 넌 하나도없거든,, 남자친구도 나도 수포 이런건 없어 걸려본 자기들, 잘 아는 자기들 의견 듣고 싶어 그냥 단순 염증인걸까? 요즘 잠을 많이 못자고 피곤해서 그런강 이 일은 언급안하고 애인한테 성병검사 하러 가자고 말해둔 상태야 현재 월경중이라 검사를 할 수 없어서,, 끝나고 해보려는데 증상 남친한테도 말하는게 좋을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