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애
남자는 메이드복이 꼴려?그냥 메이드복이잖아 진짜 왜?여자들이 이벤트복으로 메이드복 선택하는 것도 이해 안 가ㅜ바니걸은 어느정도 섹시한 느낌이어서 어느정도 인정 근데 내 남친이 메이드복 좋아한다고 하면 좀 그럴 것 같아..바니걸도 어떻게 보면 인간이 토끼머리띠 쓰고 그런 옷 입는다는 건데 좀 괴상하긴 함 개인적인 생각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