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난 현재 사귀고 있는 남친이 첫남친이야! 그래서 처음 스킨십 진도도 다 나갔어 근데 문제는 내가 넘 쓰레기 같은 생각이 요즘 든다는 거야…
한 번 성관계에 눈이 떠지니까… 남친 말고 다른 사람들도 궁금하고 어떤 느낌일지 막 상상 ? 하게 돼
지금 남친은 잘하는 편은 아닌 것 같아.. 크기는 딱 평균 그정도.. 아예 안 좋은 건 절대ㅜ아니야!! 좋긴한데 좋은 그 기분이 아주 잠깐 들고 나머지는 그냥 느낌이 잘 안 들어 ㅠㅠ
앞서 말한 그 생각이 드는데 그런 생각을 잠재울 방법이나… 왜 이런 쓰레기 같은 생각이 드는걸까
지금 남친 너무 잘해주는데 ㅠㅠㅠㅠㅠ 나 너무 못됐지… 헤어지고 싶은 건 아닌데 다른 사람이랑 해보면 또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고 새로운 사람 만나 보고 싶어 하 ㅠㅠㅠ 어떻게 잠재우지 ..도와줘…
안돼..
생각은 할 수 있지! 나 아는 매운 언니들은 지나가는 남자들 보고도 저남자,,, 침대에선 어떨까..? 막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동은 하지마~!!
생각은 자유인데 그걸 행동으로 옮기면 그 때부터 슈뤠기가 되는 것뿐이야 ㅎ...
남친이 못하면 잘할 수 있게 서로 대화로 풀어나가고 여러체위로 이것저것 도전해보면서 맞춰나가는게 연인간의 성관계고, 연인이면 성관계 뿐 아니라 정서, 성향, 마음 들 서로 의지하고 맞춰나가는게 연애인데 성관계에만 초점을 맞추면 제대로 된 연애를 할 수 있을까?
나도 지금 남친이 첫남친첫섹슨데 다른 새끈한 남자들보고 저 남자 침대에선 어떨까,, 생각하고 내남친보다 훨씬 큰 남자랑 하면 무슨 기분일까 싶기도 해 ㅋㅋㅋㅋㅋㅋ 실행으로만 옮기지말자!
생각으로 끝내면 괜찮아ㅋㅋㅋㅋㅋ
나도 상상은 마니 해 ~~~ 그래도 서로 연습하면서 더 만족할 수 잇게 되는 게 더 좋을 거 같아 !!!!!!! 난 그냥 야동 보고 자위하고 그런 생각 잊어버려 !!!!!!